omi.co.kr KTX(고속철도)의 성공을 위한 marketing strategy(A+레포트(report) ) > omi7 | omi.co.kr report

KTX(고속철도)의 성공을 위한 marketing strategy(A+레포트(report) ) > omi7

본문 바로가기

omi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KTX(고속철도)의 성공을 위한 marketing strategy(A+레포트(report)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3:13

본문




Download : KTX(고속철도)의 성공을 위한 마케팅 전략(A+레포트).hwp




더구나 철도공사는 현재도 1조5,000억 원의 부채를 안고 있어 고속철도 적자가 누적될 경우 철도공사의 경영이 심각한 위기를 맞을 수도 있다
Ⅳ.SWOT分析을 이용한 전술 수립
1)전술도출
SWOT分析의 결과 얻어진 것 중 the gist적인 SWOT을 대상으로 하여 전술을 도출한다.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같은 기간 전체 좌석 가운데 승객이 탑승한 비율인 승차율은 60.5%로 일반열차 승차율 73.7%에도 못 미쳤다. 한국고속철도마케팅전략 , KTX(고속철도)의 성공을 위한 마케팅 전략(A+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서론
본론
Ⅰ.KTX의 등장
1.KTX의 introduction
2.KTX의 추진연혁
3.KTX의 도입과정
4.KTX의 effect력 分析
Ⅱ.KTX의 개통 이전과 이후
1.KTX 개통이전 운송산업 分析
2.KTX 개통이 다른 교통수단에 미칠 effect
3.KTX 개통이후의 상황 分析
Ⅲ.KTX의 SWOT分析
Ⅳ.SWOT分析을 이용한 전술 수립
Ⅴ.KTX의 마케팅 전술
Ⅵ.KTX의 problem(문제점) 分析 및 대안제시
conclusion(결론)
bibliography 및 사이트


4)Threat - 위협
(1) 급속한 과학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대체교통수단의 발달
고속도로망의 확충 및 지능형 교통시스템(ITS)의 등장, 자기부상열차의 운행, 초고속선 및 첨단 항공기의 운항 등 기존 교통수단의 고급화 · 고속화로 인한 고속철도 수요가 감소할 수 있따
(2)육해공 교통수단의 상호 보완작용과 경합관계
여객과 화물운송에 있어 항공기, 지상교통수단, 선박은 반드시 필요하나 상호 제한된 시장을 두고 다른 교통수단보다 많은 물량을 유치하기 위하여 경쟁한다. 이 삼자가 독과점 형태로 동시 effect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서로 시장 잠식에 주력하게 되어 균형을 이루지 못하면 취약한 교통수단은 시장상실과 침체를 맛보게 된다된다.

Download : KTX(고속철도)의 성공을 위한 마케팅 전략(A+레포트).hwp( 84 )


KTX(고속철도)의 성공을 위한 marketing strategy(A+레포트(report) )

KTX이전의 운송상황과 도입이후의 운송상황의 변화와 KTX의 경쟁력 및 문제점을 통한 마케팅 전략과 해결방안에 대하여 자세히 조사한 자료입니다. 이 같은 삼각관계에서 맺어지는 역학관계는 잘 운용되면 여객, 화물운송에 도움을 주나 균형을 상실하면 불편을 주거나 피해를 줄 수 있따
(3) 철도공사 경영부실 심화 우려
철도공사에 따르면 개통일인 1일부터 18일까지 고속철도 승객은 하루 mean or average(평균) 7만2,399명으로 goal(목표) 의 47.9%에 그쳤다. 승객 수가 당초 goal(목표) 의 절반 정도인 현재 수준에 계속 그친다면 올해 적자액이 1조원을 넘는 등 향후 고속철도 경영이 크게 악화할 것으로 보인다.
SO(강점을 가지고 기회를 살리는 전술)
ST(강점을 가지고 위협을 회피하거나 최소화하는 전술)
WO(약점을 보완하여 기회를 살리는 전술)
WT(약점을 보완하면서 동시에 위협을 회피하거나 최소화하는 전술)
KTX의 전술 : 초기 많은 problem(문제점)들이 지적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KTX의 가장 강점…(skip)

순서





한국고속철도marketing strategy






KTX이전의 운송상황과 도입이후의 운송상황의 change(변화)와 KTX의 경쟁력 및 문제점을 통한 marketing strategy과 해결방안에 대하여 자세히 조사한 data(資料)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