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광고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6:01
본문
Download : 아디다스광고분석.hwp
설명
아디다스의 광고분석 자료입니다. 아디다스의광고분석3B이론 , 아디다스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디다스광고analysis(분석)
Download : 아디다스광고분석.hwp( 78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아디다스의광고analysis(분석) 3B이론(理論)
순서
- 목 차 -
Ⅰ. 서론 ·····························
1
1. 머리말·························
1
Ⅱ. 대표적인 3B理論 광고analysis··
1
1. 제 1편(Bridgestone Types 광고)
1
2. 제 2편(Heinz ? John West의 `곰` 광고)
2
3. 제 3편(Adidas 의 달팽이 광고)
3
4. 제 4편( Levi`s의 Type1Jeans 광고) 4
5. 제 5편 (Johnnie Walker의 `Keep Walking` 광고)5
Ⅲ. 아디다스 광고의 전략(strategy)
6
1. 브랜드 전략(strategy) 6
2. 아디다스의 글로벌 스포츠 marketing
6
3. 아디다스의 한국 스포츠 marketing
7
Ⅵ. conclusion(결론)
7
테마는 A bold new breed 이다. 슬로건을 먼저 번역해보면 `대담한 신인종의 등장` 이다. 제품을 어떻게 드라마틱하게 , 드라마의 중심에 놓는가가 리바이스 크리에이티브의 축이며 프레임이다.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아주 개성이 강한 신인종이 등장은 리바이스의 새로운 진의 컨셉트와 맞는다.






아디다스의 광고analysis(분석) data(資料)입니다. 전통적으로 리바이스는 모든 광고가 `Product performance` 에서 출발한다고 본다.. 제품을 광고시간 내내 그렇게 오래도록 노출시키는, 그것도 퍼포먼스라는 스타일로 보여주는 광고도 드물다. 대담한 신인종…(생략(省略))
다. 남녀가 벽을 뚫고 달리는 리바이스 엔지니어 진 광고도 프로덕트 퍼포먼스라는 리바이스의 광고 규칙에서 한 발짝도 벗어난 광고가 아닐것이다.
이 광고도 마찬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