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Japan애니메이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19:55
본문
Download : 한국과일본애니메이션.hwp
한국과일본애니메이션 , 한국과일본애니메이션경영경제레포트 ,
다.
둘째, 제작 과정에서도 變化해야 할 점이 있다아 지금까지 원작의 내용을 그대로 옮기는 등 영상에만 치중하고 내용이 다소 부실했던 측면을 과감히 improvement하여 관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내용을 충실히 만들어 나가고 또한 전문 작가를 양성하는 등 저변 확대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셋째, marketing 과정에서는 지금까지 국내나 TV에 국한되었던 범위와 마인드를 확장하여 세계를 상대로 우리 작품을 판매하겠다는 생각을 가져야 한다.
한국과Japan애니메이션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한국과일본애니메이션.hwp( 74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한국과일본애니메이션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그리고 3D 분야에서는 사실적인 영상 못지 않게 따스함을 느끼게 하는 세밀한 영상 처리와 후반 작업이 요구된다 사실 지금까지의 우리 애니메이션을 보면 왠지 부족해 보이고 어설픈 느낌을 주었는데 이는 제작비를 줄이기 위해 작업의 완성도를 높이는 과정이 간과되었기 때문일것이다 이런 제작과정에서의 좀더 주의를 요하는 세밀한 작업은 우리가 애니메이션에서 경쟁력을 갖고 작품성을 인정받는 데 큰 모체가 될 것이다.
넷째로 기획단계에서부터 제작, 후반, marketing 까지 세분화된 전문가 팀을 구성하여 작가 혼자서 자기만의 생각에 빠지는 오류를 범하지 않고 작업 능률을 확대하는 방법도 중요하다. 이제까지 아이디어만 보고 무리하게 추진한 계획 없는 행동이야말로 우리 애니메이션이 한시바삐 고쳐야 할 부분이다. 日本(일본)을 예로 들어 日本(일본)의 애니메이션은 기획단계부터 철저히 준비된 marketing 으로 캐릭터를 부각시키고 관련 상품을 판매하면서 이익을 증가하고 있다아 미국은 거대 자본을 바탕으로 하는 세계적 판매망을 갖춘 배급사를 통해 자국의 작품을 글로벌화하여 수출하고 있다아 우리 나라도 이러한 추세에 발맞추어 전문적으로 작품의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marketing 전략(戰略) 을 자체 수립, 추진해 나가야 한다. 그런 중에서도 작품을 이끌어 가는 리더…(drop)






설명
한국과Japan애니메이션
한국과Japan애니메이션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라도 과감히 포기할 줄 아는 용기로 볼 수 있다아 선진국인 미국이나 日本(일본)에서처럼 철저한 사전준비가 이루어진 경우에도 이런 예를 종종 볼 수 있는데 아직은 걸음마 단계인 우리 나라에서도 이런 마인드를 가지고 작품을 제작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