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삼천리자전거 마케팅전술및 향후발전방향 파워포인트 > omi7 | omi.co.kr report

삼천리자전거 마케팅전술및 향후발전방향 파워포인트 > omi7

본문 바로가기

omi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천리자전거 마케팅전술및 향후발전방향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20:23

본문




Download : 삼천리.pptx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report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report입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삼천리자전거 마케팅전략및 향후발전방향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삼천리 자전거
다.
많은도움될겁니다^-^
삼천리자전거 마케팅전술및 향후발전방향 파워포인트

Download : 삼천리.pptx( 40 )


서론
* 기업紹介(소개)
* 선정이유

본론

*현재 자전거 추세와 정부 정책
-Trend Hot ⑥!

* 삼천리 자전거의 marketing
-marketing 방향
-구체적 홍보 방안(方案)

結論

* 한계점
* 향후 전망 및 발전 방안(方案)


_SLIDE_1_
삼천리 자전거
-marketing 원론-
_SLIDE_2_
I
?
?



-marketing 원론-

서론
? 기업紹介(소개)
? 선정이유
본론

?현재 자전거 추세와 정부 정책
-Trend Hot ⑥!

? 삼천리 자전거의 marketing
-marketing 방향
-구체적 홍보 방안(方案)


結論

? 한계점
? 향후 전망 및 발전 방안(方案)

_SLIDE_3_
현재 자전거 추세
기업紹介(소개)
marketing
삼천리 marketing 방향
한계점
선정이유
향후 전망 및 발정방안(方案)
-marketing 원론-

? 1944년 기아 산업 설립
? 1979년 삼천리자전거로 분리
? 국내 최초 완성 자전거 생산, 수출
? 국내 최고의 자전거 메이커
? 2xxx년 의왕공장 준공

삼천리자전거
_SLIDE_4_
-marketing 원론-
현재 자전거 추세
기업紹介(소개)
marketing
삼천리 marketing 방향
한계점
선정이유
향후 전망 및 발정방안(方案)

? 기업 비전과 goal(목표)

신용 있는 회사
노력하는 회사
꿈을 가진 회사

? 브랜드





삼천리자전거
_SLIDE_5_
-marketing 원론-
현재 자전거 추세
기업紹介(소개)
marketing
삼천리 marketing 방향
한계점
선정이유
향후 전망 및 발정방안(方案)
? 주 5일제의 확산 여가생활의 증대


? well-being, well-looking - 자전거는 패션, 레저 스포츠로 인식


? 녹색성장 정책


?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자전거 브랜드, 업계 1위

_SLIDE_6_
-marketing 원론-
현재 자전거 추세
기업紹介(소개)
marketing
삼천리 marketing 방향
한계점
선정이유
향후 전망 및 발정방안(方案)













현재 자전거 추세

? 자전거를 보는 시선이 달라지고 있따

? 녹색성장, 녹색교통의 대안으로 각광

? 패션아이템으로부터 전기자전거에 이르기까지…(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팀과제(problem)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 입니다



마케팅,삼천리,자전거,경영경제,레포트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순서




본 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problem)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삼천리_pptx_01.gif 삼천리_pptx_02.gif 삼천리_pptx_03.gif 삼천리_pptx_04.gif 삼천리_pptx_05.gif 삼천리_pptx_06.gif


인터넷(Internet)으로 검색한 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