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신라면,신라면,신라면표준화마케팅성공,신라면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7 18:37
본문
Download : 농심신라면,신라면,신라면표준화마케팅성공,신라면성공요인.pptx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농심신라면,신라면,신라면표준화마케팅성공,신라면성공요인.pptx( 74 )
농심신라면,신라면,신라면표준화마케팅성공,신라면성공요인 , 농심신라면,신라면,신라면표준화마케팅성공,신라면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 농심신라면 신라면 신라면표준화마케팅성공 신라면성공요인
농심신라면,신라면,신라면표준화마케팅성공,신라면성공요인
농심신라면,신라면,신라면표준화마케팅성공,신라면성공요인
_SLIDE_1_
농심이 1986년 10월 출시한 인스턴트 라면
대한민국 라면시장에서 단일 품목으로 20년 넘게 1위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아 라면시장에 얼큰한 맛 선풍을 불러일으킴.
신라면
_SLIDE_2_
신라면의 경쟁력 고유의 매운맛
세계 90여개국에 판매하는 모든 제품의 품질과 중량, 원료 등을 국내와 동일하게 표준화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
포장 패키지 표준화 매울 辛자가 가지는 세계적인 브랜드 이미지 부각
_SLIDE_3_
연간 500억개 라면 소비 china(중국) 을 향한 표준화 전략(戰略)
“품질은 코카콜라처럼 전 세계에서 동일하다”
제품 표준화
제품 고급…(생략(省略))





설명
순서
농심신라면,신라면,신라면표준화마케팅성공,신라면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