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marketing ] 라네즈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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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8 0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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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라네즈 마케팅.ppt
분석후 해결방안도 제시.......
라네즈는 90년대 중반, 외국브랜드와 시장change(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탄생한 태평양의 대표 브랜드로서, 시장 트랜드를 놓치지 않는 지속적인 change(변화)를 통해 시장 선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왔으며, 2000년부터 젊고 활동적인 모습으로 Everyday New Face라는 슬로건을 통해 시장에 전달되고 있음
3세대-Long-run Brand로서의 기반 구축을 위한 변신
4세대-젊고 세련된 모습으로 Image 변신
보습 Concept 처음 도입
브랜드 노후화 방지와 감성적 소비 트렌드 대응
세련되고 성숙한 Image로의 변신
分析후 해결대안도 제시.......
[국제marketing ] 라네즈marketing
III. 5세대 라네즈의 주요현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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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섹시 No.1”색조 화장품 캠페인의 대성공
연령별 고객 Segment 확대를 위해 기존의 젊고 Natural한
IV. 戰略 대안 도출 및 평가
설명





태평양, 라네즈, 화장품,
II. 라네즈 Refresh 戰略 및 성과
다.
V. Proposal
I. 화장품 산업 現況(현황)
이미지에 “Happy”(즐겁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 보완
1세대-외국 브랜드 진입/시장상황change(변화)에 대한 능동적 대처 브랜드 출시 및 시장 진입 시도
“체험마케팅의 도입”
2세대-1차 Advance – “피부상태 최적화 시스템”
순서
5세대-나이에 상관없는 이오공감 세대 대상
국제마케팅 수업 발표자료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마케팅부분을 정리한것입니다.
국제marketing 수업 발표data(자료)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marketing 부분을 정리한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