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노블 마케팅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10:08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노블 마케팅에 대하여.ppt
High-end Marketing’
5%에 집중하는 것이 VIP마케팅의 본질임.
설명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마케팅관리]노블 마케팅에 대하여
마케팅 , 노블마케팅 , 귀족마케팅 , VIP마케팅 , 마케팅관리 , 소비자행동
![[마케팅관리]노블 마케팅에 대하여-2751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108/%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EB%85%B8%EB%B8%94%20%EB%A7%88%EC%BC%80%ED%8C%85%EC%97%90%20%EB%8C%80%ED%95%98%EC%97%AC-2751_01.gif)
![[마케팅관리]노블 마케팅에 대하여-2751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108/%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EB%85%B8%EB%B8%94%20%EB%A7%88%EC%BC%80%ED%8C%85%EC%97%90%20%EB%8C%80%ED%95%98%EC%97%AC-2751_02_.gif)
![[마케팅관리]노블 마케팅에 대하여-2751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108/%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EB%85%B8%EB%B8%94%20%EB%A7%88%EC%BC%80%ED%8C%85%EC%97%90%20%EB%8C%80%ED%95%98%EC%97%AC-2751_03_.gif)
![[마케팅관리]노블 마케팅에 대하여-2751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108/%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EB%85%B8%EB%B8%94%20%EB%A7%88%EC%BC%80%ED%8C%85%EC%97%90%20%EB%8C%80%ED%95%98%EC%97%AC-2751_04_.gif)
![[마케팅관리]노블 마케팅에 대하여-2751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108/%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EB%85%B8%EB%B8%94%20%EB%A7%88%EC%BC%80%ED%8C%85%EC%97%90%20%EB%8C%80%ED%95%98%EC%97%AC-2751_05_.gif)
Download : [마케팅관리]노블 마케팅에 대하여.ppt( 16 )
4. 진정한 VIP 고객을 위한 역량 3가지
상위 20%의 가진 자들(haves)의 구매력과 소비가
Pareto법칙
2. 사례
물론 80:20 법칙은 항상 성립 → X
“전체 20%의 콩깍지에서 나머지 80%의 콩이 ..”
3) 중 요 성
대부분의 경우 그에 가까운 값에 근접함.
2) 배 경
1. 노블마케팅
3. VIP 고객의 특징
대상으로 확연히 부상했다는 점이다
최근 들어 왜 이렇게 귀족마케팅이 활발히 전개되고 있는가?
귀족 마케팅이란, 고소득층,
대상으로 이들이 주로 구입하는
고소득층 가운데 상위 20%에서 10%, 나아가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Luxury Marketing 또는
1) 개 념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나머지 못 가진 자들(have-nots)보다 훨씬 매력적인
7. 문제가되는점 & 해결방안(方案)
6. 차별화 이유
사회계층 중 상류층과 중상류층을
5. 귀족마케팅에서 고려해야 할 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순서
제품 류를 마케팅 하는 것으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