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도덕교육과 사회학습理論(이론) > omi7 | omi.co.kr report

도덕교육과 사회학습理論(이론) > omi7

본문 바로가기

omi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도덕교육과 사회학습理論(이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14:32

본문




Download : 도덕교육과 사회학습이론.hwp





설명





도덕교육과 사회학습이론에 대한 자료입니다. 도덕교육과사회학습이론 , 도덕교육과 사회학습이론인문사회레포트 ,

도덕교육과%20사회학습이론_hwp_01.gif 도덕교육과%20사회학습이론_hwp_02.gif 도덕교육과%20사회학습이론_hwp_03.gif 도덕교육과%20사회학습이론_hwp_04.gif 도덕교육과%20사회학습이론_hwp_05.gif 도덕교육과%20사회학습이론_hwp_06.gif
,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도덕교육과 사회학습이론.hwp( 93 )



레포트/인문사회





도덕교육과사회학습理論(이론)


※ 규율정신과 사회집단에 대한 애착의 관계
사회는 개인과는 비교할 수 없는 막강한 힘을 가진 우월한 존재이며 우리는 그러한 사회에 대하여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지 않을 수 없으며, 동시에 애착심을 가져야 하는 의무감마저 생긴다.
뒤르껭은 그의 도덕성의 두 요소를, 일반 도덕가들이 말하는 널리 알려진 선과 의무의 槪念에 비유하기도 한다.

순서
도덕교육과 사회학습理論(이론)

도덕교육과 사회학습理論(이론)에 대한 자료입니다. 두 요소 중 어느 하나로…(투비컨티뉴드 )

다. 도덕성 요소로서의 규율정신과 집단에 대한 애착은 결국 사회라는 한 실재의 두 측면에 불과하다. 사회는 그 자체가 바람직한 이상적 존재요, 선의 실체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도덕적 행위는 개인들이 사회집단에 애착을 가지고 그것의 이익과 목적을 위해 규율정신에 입각하여 사회가 설정한 도덕규칙을 일관성 있게 준수 할 때 비로소 가능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