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엘라스틴 광고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0:23
본문
Download : 엘라스틴2.ppt
Download : 엘라스틴2.ppt( 33 )
[광고론] 엘라스틴 광고 分析(분석)
1. 광고를 선택한 이유, 2. LG생활건강소개와 샴푸의 역사, 3. 제품설명과 SWOT분석(장점,단점), 4. 경쟁업체분석(시장점유율)과 광고분석, 5. 광고감상과 광고의 문제점 및 대안점, 6. 대체광고, 7. 향후 발전 방향, FileSize : 590K , [광고론] 엘라스틴 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엘라스틴 광고론 샴푸 광고 기업광고론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엘라스틴,광고론,샴푸,광고,기업광고론,경영경제,레포트
순서






1. 광고를 선택한 이유
2. LG생활건강紹介(소개)와 샴푸의 歷史(역사)
3. 제품說明(설명) 과 SWOTanalysis(분석) (長點,단점)
4. 경쟁업체analysis(분석) (시長點유율)과 광고analysis(분석)
5. 광고감상과 광고의 problem(문제점) 및 대안점
6. 대체광고
7. 향후 발전 방향
* LG생활건강 샴푸의 歷史(역사) - 국내 최초의 샴푸인 크림샴푸(1967). - 국내 최초로 린스 겸용삼푸인 량데뷰. - 트리트먼트 전문제품의 효시인 더블리치. - 고…(skip)
1. 광고를 선택한 이유, 2. LG생활건강소개와 샴푸의 역싸, 3. 제품설명과 SWOT分析(분석)(advantage(장점) ,단점), 4. 경쟁업체分析(분석)(시advantage(장점) 유율)과 광고分析(분석), 5. 광고감상과 광고의 問題點 및 대안점, 6. 대체광고, 7. 향후 발전 방향, filesize : 590K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