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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STP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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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8 0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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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따라 화장품 업계에서도 ‘뷰티’와 ‘웰빙’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따화장품 업계에서의 자연주의란 화장품을 제조할 때 식물의 천연constituent 을 추출하거나 그 자체로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것을 말한다. 단순히 저가의 제품만 판매하고 있는 회사가 아닌 고가의 제품도 판매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층들을 잠재고객으로 끌어들이겠다는 것이다. 다시 말해 최근 소비자들은 단순한 소비에서 벗어나 점차 삶의 질과 건강 그리고 육체적인 것에서 나아가 정신적인 풍요를 추구하게 되었다. 이니스프리는 이러한‘자연주의 marketing ’을 전면에 내세워 이러한 트렌드를 잘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instance)라고 할 수 있따
2. Targeting (목표(目標)시장선정)

(1) 가격 타겟팅

대부분의 제품라인들이 15000원~30000원 대의 제품으로 저가의 브랜드를 찾는 젊은 층에게 어필하고 있따 하지만 퍼펙트리페어라인은 33000원부터 58000원까지 꽤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 이는 고가의 라인을 런칭하여 비싸고 效果(효과) 좋은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어필하고자 하는 의도이다.

(2) 피부 고민별 타겟팅

모공수축 - 화산송이라인 (제주 화산송이의 강력한 모공 청정 라인. 황토, 머드보다 뛰어나 피지 흡착력이 모공 속 피지 흡착,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노폐물을 제거하…(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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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이로 인해 소비자들은 어느 정도의 프리미엄을 주더라도 친environment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 패턴을 보여주기 스타트하였다.
이는 최근 소비자들이 건강한 environment에서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자 하는 ‘웰빙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다. 이니스프리%20STP분석_hwp_01.gif 이니스프리%20STP분석_hwp_02.gif 이니스프리%20STP분석_hwp_03.gif 이니스프리%20STP분석_hwp_04.g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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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이니스프리

STP分析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 ‘자연주의 marketing ’이 큰 인기를 끌고 있따 여기서‘자연주의’란 브랜드를 보다 건강에 긍정적인 影響(영향)을 미치게 함과 동시에 친environment적인 제품을 개발 시 자연주의를 그대로 반영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들의 특징은 유해constituent 이나 화학constituent 을 최대한 줄이고 식물에서 추출한 재료만을 사용하는 것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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