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광고의history,광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omi7 | omi.co.kr report

광고의history,광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omi7

본문 바로가기

omi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의history,광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5:00

본문




Download : 광고의역사,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대학에는 광고전Engineering과가 생겼다.
광고주, 매체, 광고회사의 3자가 광고산업을 구성하는 현대적 광고시대로 정착한 시기였다.

1968-1980년
_SLIDE_13_
13

_SLIDE_14_
14

_SLIDE_15_
15
언론통폐합,TV컬러화,
한국방송공…(省略)
순서





광고의역사,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광고의역사,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광고의역사,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광고의역사,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광고의역사,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광고의역사,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광고의history,광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광고의history,광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

Download : 광고의역사,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9 )


광고의역사,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의역사,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의역사 광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광고의역사,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1

한국 광고의 歷史(역사)

_SLIDE_2_
2
Index

_SLIDE_3_
3
개화기-광고 도입기.
1886-1910년
_SLIDE_4_
4
개화기-광고 도입기.
_SLIDE_5_
5

일제시대-광고 성장과 쇠퇴기.
_SLIDE_6_
6

일제시대-광고 성장과 쇠퇴기.
_SLIDE_7_
7

1938
수송기기,
시보레 승용차

_SLIDE_8_
8

광복, 광고 복구, 민간상업방송
1950년대
_SLIDE_9_
9

1960년대 밧사 농약 라디오광고
_SLIDE_10_
10

-제1차 경제개발 5개년 계획(1962-1966)으로 한국경제가 눈부시게 성장.

광복, 광고 복구, 민간상업방송
1960년대
_SLIDE_11_
11

_SLIDE_12_
12
`한강의 기적` 광고의 급성장
현대적 광고의 정착
10여 년 사이에 한국 광고는 급성장을 했으며 광고회사가 자리를 굳힌 시기.
60년대 말 광고대행업이 신종 산업으로 각광을 받기 스타트.
TV 보급은 가구 대비 2%에서 80%로 폭증하면서 사치품에서 필수품이 되었다. 따라서 TV는 강력한 광고매체로 자리잡기 스타트.
의약품 광고 영화광고 줄고 식음료 전자기기 화장품서비스 광고증가
100억 원도 안 되던 광고비가 2,186억 원으로 천문학적으로 증가.
광고회사가 광고의 주축이 되는 시대로 바뀌었으며 광고단체와 시장조사회사가 생기고, TV광고 감독이 등장.
매체사가 주최하는 광고상이 제정되고 Japan의 ACC, 미국 CLIO 광고상이 introduce되었다.
70년대에는 신문에 컬러광고가 등장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