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化(문화)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20:48
본문
Download : 문화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 Beverly Serrell -
박물관은 각기 다른 흥미를 가지고 있는 다양한 관람객의 관심을 얻어야 하며, 관람객이 전시장에서 보내는 시간이나 즐겨 찾는 전시에 어떠한 특징이 있는지를 알아야 한다. 일정한 활동을 하는데 얼마만큼의 시간이 걸리는가 그리고 그 동안 학생들이 얼마나 주의 깊게 몰두할 수 있는가 전시회가 效果적인지 평가하는 데에도 이와 똑같은 요인들이 중요하다.
_SLIDE_5_
marketing 조사의 장애요소resistance to marketing research
_SLIDE_6_
marketing 조사의 장애요소
비용
- 박물관은 marketing 조사가 비용이 많이 드는 연구라고 생각
but 적은 비용으로 도움을 받거나 전문인력을 이사회에 포함시키는 방법등을 활용가능
기술적인 지식
- 훈련받은 조사 요원들과 소통하는 效果적인 방법과 과정이 중요
박물관 전문가의 저항
- 전문가들은 marketing 조사가 박물관의 설립취지와 본질을 저해할 수 있다고 염려
비용
기술적인
지식
박물관
전문가의
저항
_SLIDE_7_
박물관의 marketing 조사 활동 museum applications of marketing research…(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文化(문화)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문화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 Beverly Serrell -
박물관은 각기 다른 흥미를 가지고 있는 다양한 관람객의 관심을 얻어야 하며, 관람객이 전시장에서 보내는 시간이나 즐겨 찾는 전시에 어떠한 특징이 있는지를 알아야 한다.
I N T R O
_SLIDE_4_
기존의 박물관 호로그램
`워싱턴 D.C의 Smithsonian Institution`
스미스소니언 박물관은 스미스소니언 협회가 관리하는 미국의 국립 박물관 들을 의미한다. 일정한 활동을 하는데 얼마만큼의 시간이 걸리는가 그리고 그 동안 학생들이 얼마나 주의 깊게 몰두할 수 있는가 전시회가 效果적인지 평가하는 데에도 이와 똑같은 요인들이 중요하다. 1990년대 초에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단체 관객의 3분의 1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아이들과 함께 온다는 것을 알아냈다.
I N T R O
_SLIDE_4_
기존의 박물관 호로그램
`워싱턴 D.C의 Smithsonian Institut...
_SLIDE_1_
marketing 조사와 정보 수집 도구
_SLIDE_2_
1. marketing 조사의 장애요소2. 박물관의 marketing 조사 활용3. 자료(data)의 출처와 조사도구4. marketing 조사의 예산5. marketing 조사 과정의(定義) 단계6. 요약
Contents
_SLIDE_3_
“한 교육자는 학습을 할때 ‘걸리는 시간(time on task)’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문화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문화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문화마케팅 박물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文化(문화)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설명
Download : 문화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1 )
_SLIDE_1_
marketing 조사와 정보 수집 도구
_SLIDE_2_
1. marketing 조사의 장애요소2. 박물관의 marketing 조사 활용3. 자료(data)의 출처와 조사도구4. marketing 조사의 예산5. marketing 조사 과정의(定義) 단계6. 요약
Contents
_SLIDE_3_
“한 교육자는 학습을 할때 ‘걸리는 시간(time on task)’이
중요하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