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 비교,항공marketing ,항공사 경영strategy,브랜드marketing ,서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05:42
본문
Download : [3000원] 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 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1_
아시아나flight(항공)
고객만족경영
_SLIDE_2_
1. 기업introduction
2. 선정동기
3. 고객만족
4. 아시아나의 고객만족경영
5. 대한flight(항공)과의 비교
6. 보완점 및 conclusion(결론)
목 차
_SLIDE_3_
1.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1) 기업개요
_SLIDE_5_
2) 경영철학
_SLIDE_6_
2. 선정동기
_SLIDE_7_
_SLIDE_8_
3. 고객만족
_SLIDE_9_
고객만족경영이란
경영의 모든 부문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진정한 의미에서 고객을 만족시켜 기업의 생존을
유지하고자 하는 전략(strategy)
1) 관념
제품에
내재된
기업문화 이미지
상품이미지
기업이념 등
고객만족
_SLIDE_10_
2) 고객만족의 중요성
상품, 서비스에
만족한 구매자
재구매
기존고객 유지
새로운 고객의
높은 유치비용 절감
_SLIDE_11_
3) 고객만족의 효과(效果)
비용절감
이윤증대
진입장벽 제공
브랜드 충성도 증가
_SLIDE_12_
4.아시아나의
고객만족경영
_SLIDE_13_
1)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실행 전략(strategy)
_SLIDE_14_
프로서비스맨의 서비스
조직화된 서비스
미리 준비하는 서비스
고객중심의 정성이 담긴 서비스
아시아나
고객만족경영
1)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실행 전략(strategy)
_SLIDE_15_
조직화된 서비스
현장직원의 권한 강화
서비스 관리조직인 고객만족 팀의 권한과 역할 강화
통합 서비스 교육관리 조직 검토
현장 직원에 대해 적시에 지원 가능한 체제 구축
_SLIDE_16_
프로서비스맨의 서비스
상시 예절교육 제도화
직무별 교육 강화
어학교육, 서비스교육 강화
아시아나 인재 양성 시스템
_SLIDE_17_
…(To be continued )
설명
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 비교,항공marketing ,항공사 경영strategy,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3000원]%20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20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5%84%EC%8B%9C%EC%95%84%EB%82%98%ED%95%AD%EA%B3%B5,%EA%B3%A0%EA%B0%9D%EB%A7%8C%EC%A1%B1%EA%B2%BD%EC%98%81,%EB%8C%80%ED%95%9C%ED%95%AD%EA%B3%B5%EA%B3%BC%EC%9D%98%20%EB%B9%84%EA%B5%90,%ED%95%AD%EA%B3%B5%EB%A7%88%EC%BC%80%ED%8C%85,%ED%95%AD%EA%B3%B5%EC%82%AC%20%EA%B2%BD%EC%98%81%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20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5%84%EC%8B%9C%EC%95%84%EB%82%98%ED%95%AD%EA%B3%B5,%EA%B3%A0%EA%B0%9D%EB%A7%8C%EC%A1%B1%EA%B2%BD%EC%98%81,%EB%8C%80%ED%95%9C%ED%95%AD%EA%B3%B5%EA%B3%BC%EC%9D%98%20%EB%B9%84%EA%B5%90,%ED%95%AD%EA%B3%B5%EB%A7%88%EC%BC%80%ED%8C%85,%ED%95%AD%EA%B3%B5%EC%82%AC%20%EA%B2%BD%EC%98%81%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20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5%84%EC%8B%9C%EC%95%84%EB%82%98%ED%95%AD%EA%B3%B5,%EA%B3%A0%EA%B0%9D%EB%A7%8C%EC%A1%B1%EA%B2%BD%EC%98%81,%EB%8C%80%ED%95%9C%ED%95%AD%EA%B3%B5%EA%B3%BC%EC%9D%98%20%EB%B9%84%EA%B5%90,%ED%95%AD%EA%B3%B5%EB%A7%88%EC%BC%80%ED%8C%85,%ED%95%AD%EA%B3%B5%EC%82%AC%20%EA%B2%BD%EC%98%81%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20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5%84%EC%8B%9C%EC%95%84%EB%82%98%ED%95%AD%EA%B3%B5,%EA%B3%A0%EA%B0%9D%EB%A7%8C%EC%A1%B1%EA%B2%BD%EC%98%81,%EB%8C%80%ED%95%9C%ED%95%AD%EA%B3%B5%EA%B3%BC%EC%9D%98%20%EB%B9%84%EA%B5%90,%ED%95%AD%EA%B3%B5%EB%A7%88%EC%BC%80%ED%8C%85,%ED%95%AD%EA%B3%B5%EC%82%AC%20%EA%B2%BD%EC%98%81%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20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5%84%EC%8B%9C%EC%95%84%EB%82%98%ED%95%AD%EA%B3%B5,%EA%B3%A0%EA%B0%9D%EB%A7%8C%EC%A1%B1%EA%B2%BD%EC%98%81,%EB%8C%80%ED%95%9C%ED%95%AD%EA%B3%B5%EA%B3%BC%EC%9D%98%20%EB%B9%84%EA%B5%90,%ED%95%AD%EA%B3%B5%EB%A7%88%EC%BC%80%ED%8C%85,%ED%95%AD%EA%B3%B5%EC%82%AC%20%EA%B2%BD%EC%98%81%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20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5%84%EC%8B%9C%EC%95%84%EB%82%98%ED%95%AD%EA%B3%B5,%EA%B3%A0%EA%B0%9D%EB%A7%8C%EC%A1%B1%EA%B2%BD%EC%98%81,%EB%8C%80%ED%95%9C%ED%95%AD%EA%B3%B5%EA%B3%BC%EC%9D%98%20%EB%B9%84%EA%B5%90,%ED%95%AD%EA%B3%B5%EB%A7%88%EC%BC%80%ED%8C%85,%ED%95%AD%EA%B3%B5%EC%82%AC%20%EA%B2%BD%EC%98%81%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3000원] 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 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3 )
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 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 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고객만족경영 대한항공과 비교 항공마케팅 항공사 경영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 비교,항공marketing ,항공사 경영strategy,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