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브랜드자산 CRM, 그리고 고객자산 기반의 마케팅 > omi6 | omi.co.kr report

브랜드자산 CRM, 그리고 고객자산 기반의 마케팅 > o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6

브랜드자산 CRM, 그리고 고객자산 기반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02:28

본문




Download : 브랜드자산 CRM, 그리고 고객자산 기반의 마케팅.hwp




즉 이러한 기술의 발전은 고객에 가치를 파악할 수 있는 인프라 및 촉매 역할을 해오고 있다아

2. 고개자산의 정의(定義)와 의미

1). 정의(定義) 및 철학

고객자산이란 고객이 한 기업과의…(To be continued )


설명

다.브랜드자산과 CRM, 그리고 고객자산 기반의 마케팅에 관해 조사한 입니다.
또한 누리망 의 발전, CRM solution의 등장은 고객접촉 및 marketing 실행에 있어서도 고객에 대한 개별적 접근을 가능하게 만들었다.브랜드자산[1].CRM그리고고객자산기반의마케팅 , 브랜드자산 CRM, 그리고 고객자산 기반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자산 CRM, 그리고 고객자산 기반의 마케팅

순서

브랜드자산%20CRM,%20그리고%20고객자산%20기반의%20마케팅_hwp_01.gif 브랜드자산%20CRM,%20그리고%20고객자산%20기반의%20마케팅_hwp_02.gif 브랜드자산%20CRM,%20그리고%20고객자산%20기반의%20마케팅_hwp_03.gif 브랜드자산%20CRM,%20그리고%20고객자산%20기반의%20마케팅_hwp_04.gif 브랜드자산%20CRM,%20그리고%20고객자산%20기반의%20마케팅_hwp_05.gif



Ⅰ. 브랜드 자산(Brand equity)

Ⅱ. 고객자산 (Customer equity)

1. 등장배경

1). 관계marketing
2). marketing 활동의 성과측정(測定) 치/생산성
3). 거시적 marketing 자산개념(槪念)
4). IT 및 CRM solution의 발전

2. 고개자산의 정의(定義)와 의미

1). 정의(定義) 및 철학
2). 기본개념(槪念)

3. 고객자산 연구의 동향

1). Research emphasizing `relevance`
2). Research emphasizing `rigor`

Ⅲ. 고객자산과 브랜드 자산과의 관계

Ⅳ. 전통적인 marketing 과 CRMmarketing 전략(戰略) 활용에 관한 모델

Ⅴ. 맺음말


3). 거시적 marketing 자산개념(槪念)

이러한 marketing 상과 측정(測定) 치의 개념(槪念)은 더욱 추상적으로 체계를 잡아 시장기반자산이라는 개념(槪念)을 紹介하고 있으며 이는 marketing 이 창출하는 무형자산을 의미하면 marketing 의 장기적 효과(效果)라 할 수 있다아

4). IT 및 CRM solution의 발전

IT의 발전은 계산력의 엄청난 증진을 가져왔고 대용량데이터의 저장,보존, 운용을 가능하게 하여 수많은 고객관련 데이터의 보존 및 分析을 가능케 했다.



,경영경제,레포트
브랜드자산[1].CRM그리고고객자산기반의마케팅

Download : 브랜드자산 CRM, 그리고 고객자산 기반의 마케팅.hwp( 55 )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자산과 CRM, 그리고 고객자산 기반의 마케팅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전체 37,4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