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떡marketing ,marketing strategyinstance(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15:25
본문
Download : 호떡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호떡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9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_SLIDE_1_
호떡 (KOREAN HONEY PIE)
_SLIDE_2_
목차
선정동기
SWOT, STP
environment(환경) 分析
4P
경쟁제품
시사점,Q&A
_SLIDE_3_
선정동기
외국인이 의외로 좋아하는 한국음식 중 하나
외국인이 좋아하는 부드럽고 달콤한 음식
추울 때 생각나는 한국의 길거리 음식
_SLIDE_4_
S trength
- 값싼 가격과 손쉬운 제조과정
- 가정에서도 제조 가능(호떡믹스)
- 제품 라인 확장이 무궁무진
남녀 노소가 좋아하는 부드러운 식감
T hreat
- 짧지만 무더운 여름
극우주의자들의 테러 위험
세계 2위권의 높은 모스크바의
물가
O pportunity
- 길고 추운 모스크바의 겨울
- 국민들의 외국 文化(문화) 관심 증가
- 한국식품에 대한 우호적 태도
주원료인 밀 공급의 용이
- 2014,2xxx년 스포츠 행사 유치
W eakness
- 겨울에 특화된 음식
- 쉽게 흘러내리는 속의 설탕
식사로는 부족한 간식용
SWOT
SWOT 分析
_SLIDE_5_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추운 지역
-높은 인구밀도의
대도시 주변 주거지
-높지 않은 소득
S T P 分析
_SLIDE_6_
Strength 강점
- 값싼 가격과 손쉬운 제조과정
- 가정에서도 제조 가능(호떡믹스)
- 제품 라인 확장이 무궁무진
남녀 노소가 좋아하는 부드러운 식감
Threat 위협
- 짧지만 무더운 여름
극우주의자들의 테러 위험
세계 2위권의 높은 모스크바의
물가
Opportunity 기회
- 길고 추운 모스크바의 겨울
- 국민들의외국 文化(문화) 관심 증가
- 한국식품에대한 우호적태도
- 주원…(투비컨티뉴드 )
호떡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호떡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호떡마케팅 마케팅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호떡marketing ,marketing strategyinstance(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호떡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호떡marketing ,marketing strategyinstance(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