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marketing ,소비자행동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0:16
본문
Download :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고전적 조건화의 원칙이 광고에 적용될 수 있는가
그러한 적용의 장단점은 무엇인가
어떻게
집중!!!
_SLIDE_2_
소비자행동론
2
STEP.1
STEP.2
STEP.3
STEP.4
STEP.5
고전적 조건화란
고전적 조건의 광고적용
고전적조건의 長點
고전적조건의 단점
출처
목 차
_SLIDE_3_
소비자행동론
3
노출된 소비자
TV
신문
라디오
광고
EVERYDAY
EVERYTIME
_SLIDE_4_
소비자행동론
4
김연아
UnConditioned Stimulus
(UCS)
긍정적 감성reaction response
UnConditioned Response
(UCR)
삼성하우젠
Neutral Stimulus
(NS)
삼성하우젠
Conditioned Stimulus
(US)
긍적적 감성reaction response
Conditione...
_SLIDE_1_
고전적 조건화의 원칙이 광고에 적용될 수 있는가
그러한 적용의 장단점은 무엇인가
어떻게
집중!!!
_SLIDE_2_
소비자행동론
2
STEP.1
STEP.2
STEP.3
STEP.4
STEP.5
고전적 조건화란
고전적 조건의 광고적용
고전적조건의 長點
고전적조건의 단점
출처
목 차
_SLIDE_3_
소비자행동론
3
노출된 소비자
TV
신문
라디오
광고
EVERYDAY
EVERYTIME
_SLIDE_4_
소비자행동론
4
김연아
UnConditioned Stimulus
(UCS)
긍정적 감성reaction response
UnConditioned Response
(UCR)
삼성하우젠
Neutral Stimulus
(NS)
삼성하우젠
Conditioned Stimulus
(US)
긍적적 감성reaction response
Conditioned Response
(CR)
광고모델(UCS)과 제품(NS)의
반복결합(Repeated pairing)이후
_SLIDE_5_
블랙박스로서 소비자
5
소비자행동론
소비자
reaction response
자극
_SLIDE_6_
소비자행동론
6
고전적 조건화의 과정
무조건 자극
(먹이)
파블로브의 test(실험)
무조건 reaction response
(침흘림)
1.
무조건 자극
(먹이)
2.
중립 자극
(종울림)
무조건 reaction response
(침흘림)
3.
중립 자극
(종울림)
반복
무조건 reaction response
(침흘림)
_SLIDE_7_
소비자행동론
7
고전적 조건화의 과정
소비자 행동
1.
무조건 자극
(즐거운 음악,멋진 배경)
2.
무조건 자극
(즐거운 음악,멋진 배경)
무조건 reaction response
(기분이 좋음)
중립 자극
(종울림)
무조건 reaction response
(기분이 좋음)
반복
조건reaction response
(호의적 태도)
조건자극
(제품)
3.
_SLIDE_…(skip)
광고marketing ,소비자행동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광고marketing ,소비자행동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마케팅 소비자행동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6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