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마그넷의 전반적인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8:34
본문
Download : 롯데 마그넷의 전반적인 분석.ppt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롯데 마그넷의 전반적인 분석을 해놓은 글로서 해운대 마그넷의 문제점을 설명해 놓았고, 롯데 마그넷의 거시적 환경과 이해, 발전에 대한 생각을 적어 놓은 글입니다.






Ⅰ. 서 론
해운대 마그넷의 문제가되는점
Ⅱ. 본 론
1. 롯데 마그넷의 전반적인 이해
2. 롯데 마그넷의 거시적 環境.
유통環境의 change(변화)
우리나라 할인점의 문제가되는점
3. 롯데 마그넷 해운대점의 과업環境
상권 분석
영업環境
STP 전략(strategy)
4P marketing 믹스
Ⅲ 결 론
<해운대 마그넷의 발전을 위한 생각>
마그넷의 연혁
-롯데 할인점 마그넷은 1998년 4월1일 할인점 사업에 첫 진출하여 마그넷 1호점 강변점 개점.
2001년 10월24일 마그넷 23호점 서대전점 개점하여 총23개 점포를 보유.
-부산에서는 2000년 9월28일 마그넷 14호점 사하점 개점(부산시1호점),
-2001년 3. 29 마그넷 17호점 화명점 개점(부산시2호점),
- 9. 20 마그넷 21호점 해운대점 개점(부산시 3호점)
2) 유통시장 개방과 소비자 여건 change(변화)
3) 거래방법의 change(변화)
*컴퓨터의 발달로 뉴미디어 각광 받음
뉴미디어는 …(투비컨티뉴드 )
설명
유통마그넷
롯데 마그넷의 전반적인 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유통마그넷 , 롯데 마그넷의 전반적인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롯데 마그넷의 전반적인 분석.ppt( 92 )
롯데 마그넷의 전반적인 analysis(분석) 을 해놓은 글로서 해운대 마그넷의 問題點을 설명해 놓았고, 롯데 마그넷의 거시적 environment과 이해, 발전에 대한 생각을 적어 놓은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