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제비표페인트 리네이밍,브랜드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omi6 | omi.co.kr report

제비표페인트 리네이밍,브랜드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omi6

본문 바로가기

omi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비표페인트 리네이밍,브랜드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7 04:01

본문




Download : 제비표페인트 리네이밍,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제비표페인트,리네이밍,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제비표페인트%20리네이밍,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제비표페인트%20리네이밍,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제비표페인트%20리네이밍,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제비표페인트%20리네이밍,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제비표페인트%20리네이밍,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제비표페인트%20리네이밍,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제비표페인트 리네이밍,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제비표페인트 리네이밍,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제비표페인트 리네이밍 브랜드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제비표페인트 리네이밍,브랜드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제비표페인트 리네이밍,브랜드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제비표페인트 리네이밍,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2 )


제비표 페인트
1 .Project 정이 및 goal(목표)
- 정이
- goal(목표)
2. 시장상황분석
- 시장 분석
- 자사 분석
- S.W.O.T 분석
- 경쟁사 분석
- 소비자 분석

Contents
3 . 네이밍 전략(戰略)
- 네이밍 스펙트럼
- 포지셔닝 맵
- 키워드
- 컨셉
- 네이밍 개발 방향

4. 후보안

5. 추천안

6. 최종안
1 . Project 정이 및 goal(목표)
-정이

제비표페인트는 구시대적 네이밍으로 시대alteration(변화) 의 흐름과 맞지 않는 네이밍.
시대의 흐름에 적합한 새로운 네이밍 필요

페인트의 제품과 전혀 관련없는 네이밍임으로
페인트와 쉽게 연관될 수 있는 적합한 리네이밍 필요

-goal(목표)

페인트에 어울리는 적합한 네임을 개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보다 좋은
...

제비표 페인트
1 .Project 정이 및 goal(목표)
- 정이
- goal(목표)
2. 시장상황분석
- 시장 분석
- 자사 분석
- S.W.O.T 분석
- 경쟁사 분석
- 소비자 분석

Contents
3 . 네이밍 전략(戰略)
- 네이밍 스펙트럼
- 포지셔닝 맵
- 키워드
- 컨셉
- 네이밍 개발 방향

4. 후보안

5. 추천안

6. 최종안
1 . Project 정이 및 goal(목표)
-정이

제비표페인트는 구시대적 네이밍으로 시대alteration(변화) 의 흐름과 맞지 않는 네이밍.
시대의 흐름에 적합한 새로운 네이밍 필요

페인트의 제품과 전혀 관련없는 네이밍임으로
페인트와 쉽게 연관될 수 있는 적합한 리네이밍 필요

-goal(목표)

페인트에 어울리는 적합한 네임을 개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보다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며 인지도 상승으로 인한 판매율 증가

2 . 시장상황분석
-시장분석

국내 페인트시장에는 약 200개 업체가 참여하고 있따
그 가운데 비교적 규모가 큰 5개 업체가 전체 시장의 60%를 차지하는 과점체제를 이룸

2 . 시장상황분석
-자사분석

- ”자연을 생각합니다” “사람을 생각합니다”

산업 불모지였던 우리 나라 산업에 도료기술을 개발하여 산업재건에 도전,
국내 최초로 알키드 수지를 생산하여 합성수지 도료 분야를 개척
독자적인 도료개발과 선진 외국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품질 향상과 신제품 개발에 힘씀

건축용 도료에서, 자동차용 도료, 공업용 도료, PCM 도료, 관용 도료, 선박중방식 도료 등
첨단산업용 도료와 자연친화형 도료까지 약2만여 종의 도료를 생산

고객의 요구…(투비컨티뉴드 )
다.
Total 37,47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