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공익광고 중 금연광고 analysis(분석) > omi6 | omi.co.kr report

공익광고 중 금연광고 analysis(분석) > omi6

본문 바로가기

omi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공익광고 중 금연광고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14:59

본문




Download : 공익광고 중 금연광고 분석.ppt






순서
설명
공익광고%20중%20금연광고%20분석_ppt_01.gif 공익광고%20중%20금연광고%20분석_ppt_02.gif 공익광고%20중%20금연광고%20분석_ppt_03.gif 공익광고%20중%20금연광고%20분석_ppt_04.gif 공익광고%20중%20금연광고%20분석_ppt_05.gif 공익광고%20중%20금연광고%20분석_ppt_06.gif
공익광고 중 금연광고 analysis(분석) 및 대안광고 제시
금연







공익광고 중 금연광고 analysis(분석)


공익광고 중 금연광고 분석 및 대안광고 제시금연 , 공익광고 중 금연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1.광고선정이유

2.광고주 intro

3.흡연의 위험과 實態

4.현재 금연광고의 한계점

5.대안광고 발표

6.대안광고 한계점


광고 선정 이유
공익광고의 연간 및 월간 주제의 선정, 방송광고의 홍보대책 수립, 방송광고산업의
과학화, 전문화를 위한 기반조성, 공공광고의 도입 및 정책을 위한 measure(방안) 모색 등의 목적
81년 9월 9일 ‘방송광고 향상 자문위원회’를 구성한 이 위원회의 운영을 위해 81년 9월 16일 ‘방송광고향상 자문위원회 규정’을 제정
83년 2월 22일에는 공익방송광고의 효율적인 운용measure(방안) 을 모색하고 질적 향상 도모를 위한 진보적 견해 수렴 기구로서의 정형화를 위하여 ‘방송광고향상 자문위원회’를 자발적으로 해체 후 ‘공익광고향상 자문위원회’를 구성
이때부터 ‘방송광고향상협의회’에서 ‘공익광고협의회’로 바뀜.
87년 1월 공사에 공익광고에 대한 본격적인 연구 및 집행…(省略)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공익광고 중 금연광고 분석.ppt( 80 )







다.
Total 37,47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