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프로스펙트理論(이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omi6 | omi.co.kr report

프로스펙트理論(이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omi6

본문 바로가기

omi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프로스펙트理論(이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22:26

본문




Download : 프로스펙트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프로스펙트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프로스펙트 理論
(prospect theory)
_SLIDE_2_
프로스펙트 理論이란

준거점 의존성
민감도 체감성
손실 회피성

프로스펙트 理論
마케팅instance(사례)


목차
_SLIDE_3_
프로스 펙트 理論
+그의동료 아모스 트버스키
1979년
_SLIDE_4_
우리는 왜 손실 앞에서 무모하고
이득 앞에서 겁이 많아질까
_SLIDE_5_
가치함수의 3가지 特性
준거점 의존성민감도 체감성(diminishing sensitivity)
손실 회피성(loss aversion)
_SLIDE_6_
이익은 나누고 손실은 합하라
복수 이득 분리의 법칙
이득
이득

이득
이득
이득
_SLIDE_7_
이익은 나누고 손실은 합하라
복수 손실 통합의 법칙

손실
손실

손실
손실
_SLIDE_8_
이익은 나누고 손실은 합하라
이득과 손실 분리의 법칙

`
손실
이득
이득
이득
이득
이득
손실
손실
손실
손실
손실
_SLIDE_9_
이익은 나누고 손실은 합하라
이득과 손실 통합의 법칙
이득
`

이득
손실
_SLIDE_10_
A) 4000 1000 =3000
B) 1000 + 100 = 1100
준거 점 의존성
(Reference dependency)
i)
→인간은 부의 절대치의 크기만을 보고 자신의 행동을 결정짓지 않는다
↙준거점

_SLIDE_11_
② 민감도 체감성
→ 어떠한 變化(변화)에 反應(반응)하는 민감성이 점점 떨어진다
_SLIDE_12_
③ 손실회피성
만원을 주운 것= 기쁨,만족

VS

만원을 잃어버린 것=슬픔,불만족
_SLIDE_13_
무료체험 기간이 끝난 후 돌려주는 것을 손실로 느낌 → 결국 돌려주지 못하고 구매하게 됨
_SLIDE_…(drop)



Download : 프로스펙트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2 )



프로스펙트理論(이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프로스펙트理論(이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프로스펙트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프로스펙트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프로스펙트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프로스펙트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프로스펙트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프로스펙트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프로스펙트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프로스펙트이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프로스펙트이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설명



다.
Total 37,47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