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혁신 전략(strategy)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22:15
본문
Download : 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혁신 전략분석.hwp
현재는 150여명의 임직원 수를 두고 있으며 ...
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戰略 分析(분석)
` 목차 `
1. 서론
아이웨딩 회사introduction
2. 아아웨딩 경영혁신 전 상황分析(분석)
3. 아이웨딩 경영혁신 과정
3-1 아이웨딩 네트워크의 4대 서비스 특징 극복
3-2 아이웨딩 네트워크 서비스 기술혁신
4. 맺음말
4-1 아이웨딩 경영혁신 후의 모습
인간 (Human)
기술(technology)
경영 (strategy)
4-2 앞으로의 방향 및 戰略제안
1. 서론
아이웨딩 회사introduction
(주)아이웨딩 네트워크 회사는 보다 편리한, 보다 경제적인, 보다 안정적인 결혼준비`라는 고객 지향적 가치를 경영이념으로 지난 2000년 2월 29일 설립,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았다. 덕분에 고객은 개별 경제 사정에 따라 체계적이고도 한결같은 웨딩 …(省略)
설명
다. 현재는 150여명의 임직원 수를 두고 있으며 앞으로의 발전이 기대되는 기업이라 이렇게 선정하게 되었다.
(주)아이웨딩 네트워크는 웨딩서비스에 IT를 결합하여 기존 웨딩컨설팅 업체와 구별된다된다.
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혁신 전략(strategy)분석
Download : 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혁신 전략분석.hwp( 33 )
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혁신 전략(strategy)분석






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혁신 전략분석 , 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혁신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혁신 전략
아이웨딩,네트웍스,경영혁신,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戰略 分析(분석)
` 목차 `
1. 서론
아이웨딩 회사introduction
2. 아아웨딩 경영혁신 전 상황分析(분석)
3. 아이웨딩 경영혁신 과정
3-1 아이웨딩 네트워크의 4대 서비스 특징 극복
3-2 아이웨딩 네트워크 서비스 기술혁신
4. 맺음말
4-1 아이웨딩 경영혁신 후의 모습
인간 (Human)
기술(technology)
경영 (strategy)
4-2 앞으로의 방향 및 戰略제안
1. 서론
아이웨딩 회사introduction
(주)아이웨딩 네트워크 회사는 보다 편리한, 보다 경제적인, 보다 안정적인 결혼준비`라는 고객 지향적 가치를 경영이념으로 지난 2000년 2월 29일 설립,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았다. 그가 2000년도에 결혼을 하면서 우리나라 웨딩시장을 전반적으로 들여다볼 수 있게 되었는데 그때 발견한 것이 웨딩 분야가 1년에 10조원이 넘는 큰 시장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산업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것이었다.
아이웨딩을 창립한 김태욱 아이웨딩 대표는 채시라의 남편이자 가수로서 대중의 인지도가 높은 사람이었다. 너무나 재래적인 방식에 구체적인 시스템 및 서비스가 없어 나름 블루오션 시장이라 생각하고 웨딩 사업에 뛰어들었다고 한다. 지난해 말 현재 800여개의 웨딩 관련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지난 10년간 누적 이용고객도 7만 쌍을 넘어서는 등 웨딩네트워크 업계의 최대 규모 회사로 성장했다. 지난해 말 현재 800여개의 웨딩 관련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지난 10년간 누적 이용고객도 7만 쌍을 넘어서는 등 웨딩네트워크 업계의 최대 규모 회사로 성장했다. 이 회사는 IT 解法(해법) ‘WITH(Wedding Is The Heaven)’를 통해 고객과 제휴사를 연결해주는 결혼종합 서비스 회사다. 이 서비스를 통하여 주먹구구식으로 이뤄지던 웨딩사업이 IT를 만나 비즈니스로 거듭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