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조직의 인사관리 - 직원업무(근무)성과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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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8-31 2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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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평가의 궁극적인 목적은 직원의 업무능력 개발에 있다아 또 평가결과를 직원의 승진, 해고, 포상 및 임금을 결정하는 데 기초 자료(data)로도 활용할 수 있다아 이 외에도 업…(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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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조직의 인사관리 - 직원업무(근무)성과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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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조직의 인사관리 - 직원업무(근무)성과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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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업무평가의 궁극적인 목적은 직원의 업무능력 개발에 있다아 또 평가결과를 직원의 승진, 해고, 포상 및 임금을 결정하는 데 기초 자료(data)로도 활용할 수 있다아 이 외에도 업무평가를 통하여 직원에 대한 훈련 및 개발의 necessity need을 분석할 수도 있다아
[표] 도표식 평가척도의 instance(사례)
I. 생산성
직원 또는 社會福祉士에 의해 산출한 서비스의 양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담당 클라이언트의 수, 면접건수, 서비스 실천건수, 서비
사회복지조직의 인사관리 - 직원업무(근무)성과평가
목차
사회복지조직의 인사관리 - 직원업무(근무)성과평가
I. 생산성
II. 효율성
III. 서비스의 질
IV. 서비스 효과(效果)성
bibliography
사회복지조직의 인사관리 - 직원업무(근무)성과평가
업무평가는 특정 직원의 직무에 대한 기대사항을 설정하고, 직원의 실제 업적을 측정(測定) , 평가, 기록하여 당사자인 직원에게 피드백을 제공하는 일련의 과정이다. 사회복지조직의 인사관리 - 직원업무(근무)성과평가
목차
사회복지조직의 인사관리 - 직원업무(근무)성과평가
I. 생산성
II. 효율성
III. 서비스의 질
IV. 서비스 효과(效果)성
bibliography
사회복지조직의 인사관리 - 직원업무(근무)성과평가
업무평가는 특정 직원의 직무에 대한 기대사항을 설정하고, 직원의 실제 업적을 측정(測定) , 평가, 기록하여 당사자인 직원에게 피드백을 제공하는 일련의 과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