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세 영아 3~5세 유아를 어린이집이나 주변에서 observation해보고 간단한 observation일지를 써보고 발달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01:26
본문
Download : 0~2세 영아 3~5세 유아를 어린이.hwp
대소변을 가릴 수 있어 말이나 몸짓으로 대소변 의사표현을 하며, 가끔 실수를 하지만 변기에 가서 스스로 바지를 내리고 소변을 본다. 서툴기는 하지만 옷을 입을 때 스스로 입으려 하나 교사의 도움이 필요하며 옷을 입을 때 옷 입기에 협조해 준다.
컵을 사용하여 물이나 우유를 마시고, 컵에 물을 따라 주었을 때 물을 흘리지 않고 마신다.
스스로 양말을 잡아 당겨 벗을 수 있고, 신발을 벗으며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었을 때 혼자 옷도 벗는다. 자신이 가지고 활동했던 교구나 장난감 정리 정돈하며 또래들과의 양치질 활동 시간에는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면 스스로 이를 잘 닦는다.
식사 시 음식을 골고루 먹는 것에 아직까지 힘든 모습을 보이나, 또래 친구들과 같이 먹는 음식을 먹으면서 조금씩 먹지 않았던 음식도 조금씩 먹으려 한다. 스스로 양말을 잡아 당겨 벗을 수 있고, 신발을 벗으며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었을 때 혼자 옷도 벗는다.
대소변을 가릴 수 있어 말이나 몸짓으로 대소변 의사표현을 하며, 가끔 실수를 하지만 변기에 가서 스스로 바지를 내리고 소변을 본다. 서툴기는 하지만 옷을 입을 때 스스로 입으려 하나 교사의 도움이 필요하며 옷을 입을 때 옷 입기에 협조해 준다.





레포트 > 기타
자신이 가지고 활동했던 교구나 장난감 요약 정돈하며 또래들과의 양치질 활동 시간에는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면 스스로 이를 잘 닦는다. 컵을 사용하여 물이나 우유를 마시고, 컵에 물을 따라 주었을 때 물을 흘리지 않고 마신다.
Download : 0~2세 영아 3~5세 유아를 어린이.hwp( 73 )
설명
0~2세 영아 3~5세 유아를 어린이집이나 주변에서 관찰해보고 간단한 관찰일지를 써보고 발달 영역별 특징을 쓰시오.
다.
식사 시 음식을 골고루 먹는 것에 아직까지 힘든 모습을 보이나, 또래 친구들과 같이 먹는 음식을 먹으면서 조금씩 먹지 않았던 음식도 조금씩 먹으려 한다.
순서
0~2세 영아 3~5세 유아를 어린이집이나 주변에서 observation해보고 간단한 observation일지를 써보고 발달 영역별 특징을 쓰시오.
대소변을 가릴 수 있어 말이나 몸짓으로 대소변 의사표현을 하며, 가끔 실수를 하지만 변기에 가서 스스로 바지를 내리고 소변을 본다.
컵을 사용하여 물이나 우유를 마시고, 컵에 물을 따라 주었을 때 물을 흘리지 않고 마신다.
스스로 양말을 잡아 당겨 벗을 수 있고, 신발을 벗으며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었을 때 혼자 옷도 벗는다. 식사 시 음식을 골고루 먹는 것에 아직까지 힘든 모습을 보이나, 또래 친구들과 같이 먹는 음식을 먹으면서 조금씩 먹지 않았던 음식도 조금씩 먹으려 한다. 서툴기는 하지만 옷을 입을 때 스스로 입으려 하나 교사의 도움이 필요하며 옷을 입을 때 옷 입기에 협조해 준다.
자신이 가지고 활동했던 교구나 장난감 정리(arrangement) 정돈하며 또래들과의 양치질 활동 시간에는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면 스스로 이를 잘 닦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