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국산 MP3플레이어 빅3 시장 70% 점유 > omi6 | omi.co.kr report

국산 MP3플레이어 빅3 시장 70% 점유 > omi6

본문 바로가기

omi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산 MP3플레이어 빅3 시장 70% 점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22:19

본문




Download : 20051114-.jpg




장지영기자@전자신문, jyajang@
순서

소비자들은 제품 구매요인으로 레이콤 아이리버의 경우 36%가 브랜드 인지도를, 코원 아이오디오는 78%가 좋은 음질을 각각 꼽아 브랜드 파워와 음질이 MP3플레이어 수요를 크게 좌우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브랜드는 아이리버, 음질은 아이오디오.’
다.

Download : 20051114-.jpg( 79 )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국산 MP3플레이어 빅3 시장 70% 점유


설명
국산 MP3플레이어 빅3 시장 70% 점유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대표 성장현 손윤환 http://www.danawa.com)가 지난달 14일부터 이달 10일까지 사이트 방문자 5777명을 대상으로 MP3플레이어 사용자 상황을 조사한 결과 레인콤의 아이리버(41%)와 코원의 아이오디오(20%)가 전체의 61%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애플이 저가의 ‘아이팟’ 시리즈로 국내 MP3플레이어 시장공세를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여전히 국산 MP3플레이어 업체가 1∼3위를 차지하며 시長點유율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레포트 > 기타
또 레인콤 아이리버를 선택한 사람의 25%, 삼성 옙 사용자의 26%는 디자인을 우선순위로 꼽아 디자인도 중요한 판매 변수로 지적됐다.
또 삼성의 옙은 11%, 애플 9%, 아이옵스 5%, 현원의 모비블루 5% 등의 순으로 나타나 국산 1∼3위까지 제품이 전체 사용자의 70%를 넘어 외산을 압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산 MP3플레이어 빅3 시장 70% 점유
국산 MP3플레이어 빅3 시장 70% 점유






다나와 박영하 부장은 “애플의 공세에도 아직은 국산 제품의 강세가 유지되는 양상”이라면서도 “애플의 경우 올해 초까지만 해도 사용자가 미미했으나 이번 설문에서는 9%까지 늘어난 만큼 여전히 위협적인 존재”라고 말했다.
Total 37,47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