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대한航空 마케팅 事例(사례)分析 > omi6 | omi.co.kr report

대한航空 마케팅 事例(사례)分析 > omi6

본문 바로가기

omi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한航空 마케팅 事例(사례)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6:02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마케팅 사례분석.ppt





대한航空-마케팅

Download : 대한항공 마케팅 사례분석.ppt( 11 )



대한航空 마케팅 事例(사례)分析







순서
대한항공%20마케팅%20사례분석_ppt_01.gif 대한항공%20마케팅%20사례분석_ppt_02.gif 대한항공%20마케팅%20사례분석_ppt_03.gif 대한항공%20마케팅%20사례분석_ppt_04.gif 대한항공%20마케팅%20사례분석_ppt_05.gif 대한항공%20마케팅%20사례분석_ppt_06.gif




마케팅 事例(사례) 分析으로 대한航空을 선정한 이유는 광고란 기업의 마케팅적인 부분에서는 큰 effect을 차지한다. 그만큼 광고대상을 받은 기업으로서의 마케팅 戰略에 대해 알아보고 대한航空의 마케팅 성공戰略 등을 공부해 보고 싶었다

설명

경영목표(目標) - 고객존중, 사회공헌, 비전창출이라는 기업이념으로부터 나오는 Global Best Airline
First Choice →Best Service Airline
Total Safety → Best Reliability Airline
Excellent Management → Best Management Airline

..(중략)...

3. marketing 전술(4P’S)

3.1 Product of Service
• 예약 서비스
 ◦ 사전 좌석 예약 서비스, 24시간 예약 서비스,
 ◦ 자동음성 응답(ARS) 서비스, Internet 예매서비스,
 ◦ 예약 무료 전화서비스, Fax이용 예약 서비스
 ◦ 독일 리무진 버스(BUS & FLY) 서비스
• 공항 서비스
 ◦ 출국 수하물 국내 국제 연결 서비스, 한 가족 서비스,
 ◦ KAL 라운지 서비스, 국내 왕복 탑승권 동시 발급서비스,
 ◦ KAL FAX 전송 서비스, 국내선 연결 탑승승객 서비스,
 ◦ 마중고객 피켓 대여 서비스, flight(항공)사간 연결, 탑승 수속 서비스
 ◦ 국내선 Pet Box 유료 서비스, 명함 코팅(Coating) 서비스
• 기내 서비스
 ◦ 에어 쇼, 여성전용 화장, COIN-SEAT POWER,
 ◦ 기내 한식 메뉴, 특별 기내식

2) Price
- 비차별적 가격…(省略)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사례 분석으로 대한항공을 선정한 이유는 광고란 기업의 마케팅적인 부분에서는 큰 영향을 차지한다. 그만큼 광고대상을 받은 기업으로서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대한항공의 마케팅 성공전략 등을 공부해 보고 싶었다대한항공-마케팅 , 대한항공 마케팅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37,47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