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 성공의 변하지 않는 원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7:23
본문
Download : 소매업 성공의 변하지 않는 원칙.hwp
성공한 소매업자는 지나치게 가격에만 중점을 두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와 친밀감, 정…(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소매업 성공의 변하지 않는 원칙.hwp( 76 )
설명
소매업 성공의 변하지 않는 원칙에 대한 자료입니다. 성공적인 소매업체는 고객존중의 槪念에 바탕을 두고 사람·정책·장소와 관련된 일련의 실천사항을 수립한다. 고객이 쇼핑하는 데는 특별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때문에 소매상은 고객의 욕구에 초점을 맞추고 이것에 대해 해결방법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두 번째는 ‘고객을 존중하라’ 이다. 먼저 첫 번째 원칙은 ‘고객의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라’ 이다. 소매업성공의변하지않는원칙s , 소매업 성공의 변하지 않는 원칙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소매업성공의변하지않는원칙s
소매업 성공의 변하지 않는 원칙
소매업 성공의 변하지 않는 원칙에 대한 data(資料)입니다.
성공적긴 소매업체를 연구한 결과 다섯가지 측면에서 고객 가치를 창출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요약
소매업계끼리의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다아 오프라인 on-line 을 구분하지 않고 많은 소매업체가 고전을 면치 목하고 있다아 이제는 소매업에 있어서 기술의 발달이 도구와 기법만 사용하면 모든 것이 해결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어리석다.
세 번째는 ‘고객과 정서적 교감을 형성하라’ 이다. 그 내용은 능력과 매너를 갖춘 종업원을 채용, 훈련, 관리하고 고객을 공정하게 대우하고, 매장 안팎에 물리적 공간을 충분히 확보하고 고객이 시간을 가치 있게 쓸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