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시장(국내 시장environment分析),티켓몬스터 기업分析,티켓몬스터 마케팅성공事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2:04
본문
Download : [3000원] 소셜커머스시장(국내 시장환경분석),티켓몬스터 기업분석,티켓몬스터 마케팅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 소규모 업체의 능력을 생각하지 않는 쿠폰 남발로
서비스와 상품의 질이 저하되는 것이 큰 문제점(問題點)이다.
주제선정이유
서론
이러한 소셜커머스에 흥미를 느꼈으며, 또한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제도라는 점에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소셜커머스를 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_SLIDE_4_
소셜커머스의
정이
소셜커머스란- 정이 및 특징
정해진 기간 안에 일정 구매자수 이상이 되면 가격을 할인해주는 판매 제도이다.
소셜커머스시장,국내,시장환경,티켓몬스터,기업,티켓몬스터,마케팅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소셜커머스시장(국내 시장환경분석),티켓몬스터 기업분석,티켓몬스터 마케팅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소셜커머스시장(국내 시장환경분석),티켓몬스터 기업분석,티켓몬스터 마케팅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시장 국내 시장환경 티켓몬스터 기업 티켓몬스터 마케팅성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소셜커머스시장(국내 시장environment分析),티켓몬스터 기업分析,티켓몬스터 마케팅성공事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설명
소셜커머스시장(국내 시장environment分析),티켓몬스터 기업分析,티켓몬스터 마케팅성공事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3000원]%20소셜커머스시장(국내%20시장환경분석),티켓몬스터%20기업분석,티켓몬스터%20마케팅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C%8B%9C%EC%9E%A5(%EA%B5%AD%EB%82%B4%20%EC%8B%9C%EC%9E%A5%ED%99%98%EA%B2%BD%EB%B6%84%EC%84%9D),%ED%8B%B0%EC%BC%93%EB%AA%AC%EC%8A%A4%ED%84%B0%20%EA%B8%B0%EC%97%85%EB%B6%84%EC%84%9D,%ED%8B%B0%EC%BC%93%EB%AA%AC%EC%8A%A4%ED%84%B0%20%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소셜커머스시장(국내%20시장환경분석),티켓몬스터%20기업분석,티켓몬스터%20마케팅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C%8B%9C%EC%9E%A5(%EA%B5%AD%EB%82%B4%20%EC%8B%9C%EC%9E%A5%ED%99%98%EA%B2%BD%EB%B6%84%EC%84%9D),%ED%8B%B0%EC%BC%93%EB%AA%AC%EC%8A%A4%ED%84%B0%20%EA%B8%B0%EC%97%85%EB%B6%84%EC%84%9D,%ED%8B%B0%EC%BC%93%EB%AA%AC%EC%8A%A4%ED%84%B0%20%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소셜커머스시장(국내%20시장환경분석),티켓몬스터%20기업분석,티켓몬스터%20마케팅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C%8B%9C%EC%9E%A5(%EA%B5%AD%EB%82%B4%20%EC%8B%9C%EC%9E%A5%ED%99%98%EA%B2%BD%EB%B6%84%EC%84%9D),%ED%8B%B0%EC%BC%93%EB%AA%AC%EC%8A%A4%ED%84%B0%20%EA%B8%B0%EC%97%85%EB%B6%84%EC%84%9D,%ED%8B%B0%EC%BC%93%EB%AA%AC%EC%8A%A4%ED%84%B0%20%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소셜커머스시장(국내%20시장환경분석),티켓몬스터%20기업분석,티켓몬스터%20마케팅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C%8B%9C%EC%9E%A5(%EA%B5%AD%EB%82%B4%20%EC%8B%9C%EC%9E%A5%ED%99%98%EA%B2%BD%EB%B6%84%EC%84%9D),%ED%8B%B0%EC%BC%93%EB%AA%AC%EC%8A%A4%ED%84%B0%20%EA%B8%B0%EC%97%85%EB%B6%84%EC%84%9D,%ED%8B%B0%EC%BC%93%EB%AA%AC%EC%8A%A4%ED%84%B0%20%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소셜커머스시장(국내%20시장환경분석),티켓몬스터%20기업분석,티켓몬스터%20마케팅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C%8B%9C%EC%9E%A5(%EA%B5%AD%EB%82%B4%20%EC%8B%9C%EC%9E%A5%ED%99%98%EA%B2%BD%EB%B6%84%EC%84%9D),%ED%8B%B0%EC%BC%93%EB%AA%AC%EC%8A%A4%ED%84%B0%20%EA%B8%B0%EC%97%85%EB%B6%84%EC%84%9D,%ED%8B%B0%EC%BC%93%EB%AA%AC%EC%8A%A4%ED%84%B0%20%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소셜커머스시장(국내%20시장환경분석),티켓몬스터%20기업분석,티켓몬스터%20마케팅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C%8B%9C%EC%9E%A5(%EA%B5%AD%EB%82%B4%20%EC%8B%9C%EC%9E%A5%ED%99%98%EA%B2%BD%EB%B6%84%EC%84%9D),%ED%8B%B0%EC%BC%93%EB%AA%AC%EC%8A%A4%ED%84%B0%20%EA%B8%B0%EC%97%85%EB%B6%84%EC%84%9D,%ED%8B%B0%EC%BC%93%EB%AA%AC%EC%8A%A4%ED%84%B0%20%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3000원] 소셜커머스시장(국내 시장환경분석),티켓몬스터 기업분석,티켓몬스터 마케팅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5 )
_SLIDE_1_
Social Commerce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를 중심으로-
_SLIDE_2_
Contents
1
서론
주제선정이유
2
본론
소셜커머스란
티켓몬스터
3
conclusion(결론) 및 요약
conclusion(결론)
_SLIDE_3_
소셜커머스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Internet) 상에서 모여 상품을 공동구매함으로써 소비자는 싼 가격에 재화를 얻으며
판매자는 매출을 증가시킴과 동시에 홍보效果를 누린다.
소셜커머스의
특징
1. 쿠폰에 사용 제약이 있어, 유효 기간이 지나면 이용할 수 없고, 환불이나 기간 연장이 불가능한데, 이때 보상을 판매업체에게 받을지 소셜커머스 업체로부터 받을지가 애매하다. 기존의 공동 구매와 비슷하지만, 구매자들이 다른 공동 구매자들을 모집하는 과정에서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를 이용하는 형태이다.
본론
_SLIDE_5_
소셜커머스란- 유형 및 분류
소셜커머스의 유형
기본형 :
소셜 링크형
소셜웹형
공동구매형 :
공동구매 사이트가 소셜네트워크와 결합한 형태
오프라인 연동형
본론
커머스 사이트에 소셜네트워크로 이동할수 있는 버튼 형식의 링크를 게재하는
방식
커머스를 소셜네트워크와 적극적으로 결합하는 것으로, 커머스 사이트 안에서도 소셜네트워크의 기능을 구현…(투비컨티뉴드 )
다.
이는 사람들에게 동일한 욕구로 인해 하나의 관계를 형성시켰고, 재화의 대량 구입이 일어남에 따라 경제적 흐름에 influence을 미쳤으며, 소셜커머스 사이트라는 하나의 네트워크를 형성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