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를 위한 전쟁 귀족마케팅을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07 12:16
본문
Download : 대한민국 1%25를 위한 전쟁 귀족마케팅을 읽고.hwp
귀족marketing 의 원칙은 `비싸야 잘 팔린다`는 것이지만 그것은 무조건 비싼값을 매겨 이익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discrimination적 가치를 소비자들로 하여금 느끼게 해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은행의 경우 은행 개인고객 가운데 극소수의 고객이 은행수익 대부분을 창출하는 상황에서 자연히 소수에게 적극적으로 서비스하는 귀족marketing 이 이루어질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제 소감과 줄거리를 포함한 book report 입니다 내용이 알차고 제 느낌이 잘 나타나 있습니다. 그들은 `최고가`가 아닌 `품격`과 `명성`을 찾는다. 둘째로 그들은 보수적 색…(省略)
다. 제 소감과 줄거리를 포함한 독후감 입니다 내용이 알차고 제 느낌이 잘 나타나 있습니다. 우선 귀족marketing 이란 수익성에 따른 돈이 되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의 discrimination화에서 오는 marketing 이다. 이 책을 읽은후 book report을 쓰시려는 분들과 빠른 시간안에 이 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하시려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다들 좋은 레포트 쓰시길 바랍니다!
,감상서평,레포트
이 보고서는 `김상헌`저, 『귀족마케팅』에 대한 독서감상문입니다.
이 보고서는 `김상헌`저, 『귀족마케팅』에 대한 독서感想文입니다.
귀족marketing 의 대상이 되는 대한민국 1%, 소위 부자라고 불리는 이들의 특징을 몇 가지로 살펴본다면 첫째로 그들은 `최고가제품`이 아니라 `최고의 제품`을 찾는다. 이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쓰시려는 분들과 빠른 시간안에 이 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하시려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다들 좋은 레포트 쓰시길 바랍니다!귀족마케팅4 , 대한민국 1%를 위한 전쟁 귀족마케팅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귀족마케팅4
Download : 대한민국 1%25를 위한 전쟁 귀족마케팅을 읽고.hwp( 20 )
순서
대한민국 1%를 위한 전쟁 귀족마케팅을 읽은후


도서관에서 책을 검색하던 중에 귀족marketing 이라는 책을 보고 대한민국 99%를 위한 보통의 marketing 과는 discrimination화 되는 1%를 위한 귀족marketing 은 어떤 것이 다를까 라는 생각에 이 책을 선택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