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르노삼성 마케팅보고서 > omi6 | omi.co.kr report

르노삼성 마케팅보고서 > omi6

본문 바로가기

omi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르노삼성 마케팅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20:40

본문




Download : 르노삼성 마케팅보고서.hwp




하지만 이번 신차 출시를 계기로 전체 자동차 시장에서의 누적된 차이를 조금이나마 줄여보고자 한다. 르노삼성은 타사와는 달리 승용자동차만 생산함으로 점유율이 낮다.

2. marketing 目標(목표)
< 국내 승용차 분류 >

구분
CC
전장(길이)
전폭(너비)
전고(높이)
경차
800이하
3.5M이하
1.5M이하
2M이하
소형차
800초과~1500미만
3.5M~4.7M이하
1.5M~1.7M이하
2M이상
중형차
1500이상~2000미만
소형차기준중 한가지라도 초과하면 중형차에 해당
대형차
2000이상
전장 전폭 전고의 소형차 기준 모두 초과시 대형차


< 2003년도 국내 자동차 시장 점유율 >

자동차 회사
점유율
현대?기아 자동차
70.8%
GM대우자동차
10.1%
쌍용자동차
10.1%
르노삼성자동차
8.5%
기타(수입자동차)
0.5%

⇒ 위 reference(자료)는 승용과 승합, 화물을 포함한 국내 자동차 시장 점유율이다.

< 2004년도 중형차 시장 점유율 >

차 종
NF소나타
(현대)
SM5
(르노삼성)
옵티마
(기아)
매그너스
(GM대우)
기 타
점유율
49%
26%
15% …(투비컨티뉴드 )



다. , 르노삼성 마케팅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르노삼성 마케팅보고서
르노삼성,마케팅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르노삼성 마케팅보고서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르노삼성 마케팅보고서





르노삼성%20마케팅보고서_hwp_01.gif 르노삼성%20마케팅보고서_hwp_02.gif 르노삼성%20마케팅보고서_hwp_03.gif 르노삼성%20마케팅보고서_hwp_04.gif 르노삼성%20마케팅보고서_hwp_05.gif 르노삼성%20마케팅보고서_hwp_06.gif





Download : 르노삼성 마케팅보고서.hwp( 76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르노삼성 마케팅보고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르노삼성자동차
marketing 보고서



- 목 차 -


1. 르노삼성 선정 이유
2. marketing 目標(목표)
3. 시장 상황 분석
4. 경쟁사 분석
5. 자사 분석
6. SWOT분석
7. STP
8. 4Ps 전략(戰略)
9. 광고



1. 르노삼성 선정 이유
현대 자동차에서 출시한 NF 소나타와 르노 삼성에서 출시한 NEW SM5는 올해 초 출시와 동시에 치열한 판매 경쟁을 벌이고 있다 현대와 르노 삼성은 이런 치열한 시장 상황 속에서 판매우위를 점유하기 위하여 치열한 marketing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내 자동차 시장 1위인 현대의 막강한 물량 공세 앞에 그동안 르노 삼성은 소극적으로 대응했던 것이 사실이다. 이것이 우리가 르노 삼성을 marketing 대상으로 선정한 이유이다.
Total 37,47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