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소셜커머스의 定義(정이),소셜커머스의 도입,구매의사 결정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5:45
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론,소셜커머스의 정의,소셜커머스의 도입,구매의사 결정과정.pptx
소비자행동론,소셜커머스의 定義(정이),소셜커머스의 도입,구매의사 결정과정
소비자행동론,소셜커머스의 정의,소셜커머스의 도입,구매의사 결정과정 , 소비자행동론,소셜커머스의 정의,소셜커머스의 도입,구매의사 결정과정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행동론 소셜커머스 정 소셜커머스 도입 구매의사 결정과정
소비자행동론,소셜커머스,정,소셜커머스,도입,구매의사,결정과정,경영경제,레포트
소비자행동론,소셜커머스의 定義(정이),소셜커머스의 도입,구매의사 결정과정
Download : 소비자행동론,소셜커머스의 정의,소셜커머스의 도입,구매의사 결정과정.pptx( 38 )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소 비 자 행 동 론
_SLIDE_2_
목 차
_SLIDE_3_
소셜커머스의 definition
소셜미디어와 온ㆍ오프라인 미디어를 포함한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전자상거래
심층적 의미!
“공유”
_SLIDE_4_
건강검진에 소셜커머스 도입
Why
노인인구의 급증!
건강한 노년의 삶의 욕구 증가!
의료진료비의 증가!
_SLIDE_5_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_SLIDE_6_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_SLIDE_7_
단계별 strategy적 제안
1.문제인식
온-라인 : 직관적인 구매방식!
오프라인 : 노인들이 접근
…(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