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글로벌marketing ]브랜드 전술론 > omi5 | omi.co.kr report

[글로벌marketing ]브랜드 전술론 > omi5

본문 바로가기

omi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marketing ]브랜드 전술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21:56

본문




Download : [글로벌마케팅]브랜드 전략론.ppt







설명


브랜드의 해외 진출의 논리적 근거

글로벌 마케팅 program의 장점(長點), 단점

표준화와 고객화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 구축의 십계명

토의assignment

높아지는 해외 시장의 관심


국내 시장의 경쟁 증가 및 저성장에 대한 인식

향상되는 해외 성장 및 이윤 기회에 대한 믿음

규모의 경제를 통한 비용 절감 효율

위험 분산의 효율

고객의 글로벌 유동성 인식


글로벌 마케팅 program의 장점(長點)


생산 및 유통에 있어서의 규모의 경제 달성 가능

마케팅 비용의 감소 효율

브랜드 이미지의 일관성 유지 가능

좋은 아이디어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레버리지 가능

마케팅 실행의 균일성


글로벌 마케팅 program의 단점


소비자의 욕구와 제…(To be continued )
순서



브랜드 전술론에 관한 자료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글로벌마케팅]브랜드 전략론.ppt( 76 )


[글로벌marketing ]브랜드 전술론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마케팅]브랜드%20전략론_ppt_01.gif [글로벌마케팅]브랜드%20전략론_ppt_02.gif [글로벌마케팅]브랜드%20전략론_ppt_03.gif [글로벌마케팅]브랜드%20전략론_ppt_04.gif [글로벌마케팅]브랜드%20전략론_ppt_05.gif [글로벌마케팅]브랜드%20전략론_ppt_06.gif



Chapter10

브랜드 전략론에 관한 자료입니다,Chapter10 , [글로벌마케팅]브랜드 전략론경영경제레포트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