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중국 소비자 분석 > omi5 | omi.co.kr report

중국 소비자 분석 > omi5

본문 바로가기

omi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중국 소비자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17:32

본문




Download : 중국 소비자 분석_1114654.doc




중국소비자분석 , 중국 소비자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중국 소비자 분석

중국 소비자 분석 리포트입니다.

설명

Download : 중국 소비자 분석_1114654.doc( 51 )






다. 다들 좋은 평가 받으시길 바랍니다.
중국소비자분석



중국%20소비자%20분석_1114654_doc_01.gif 중국%20소비자%20분석_1114654_doc_02.gif 중국%20소비자%20분석_1114654_doc_03.gif 중국%20소비자%20분석_1114654_doc_04.gif 중국%20소비자%20분석_1114654_doc_05.gif 중국%20소비자%20분석_1114654_doc_06.gif


레포트/경영경제


1. 고급 이미지에 포지셔닝: 고가정책 채택과 선진 서비스 제공이 필수

2. 중국(中國)인의 식생활 습관

3. 파파스의 target 신세대층

4. 소비 패턴의 change(변화)

5. 분야별 소비행태의 change(변화)

6. 칼럼introduce(요약)...


2. 중국(中國)인의 식생활 습관은 우리와는 좀 달라 국을 맨 나중에 먹는데 이때 다시다를 넣어 끊이거나 각종 볶음요리에 첨가한다고 한다

3. 파파스의 target 신세대층
현재 중국(中國) 소비의 주류는 18~35세의 청장년층으로 볼 수 있다아 하지만 주목해야 할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금의 신세대층이 점차 소비의 주류로 부상하고 있다는 점이다. 중국인의 文化와 소비패턴과 관련된 자료(資料)들을 수집했습니다. 리포트에 본 자료(資料)가 아무쪼록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이들 신세대층은 기성 세대와는 판이하게 다른 성장 배경 속에서 자라왔다. 리포트에 본 자료가 아무쪼록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여기에 더해서 76년부터 시행된 政府의 산아제한 정책으로 인해 형제가 없이 귀하게만 자란 ‘소황제(小皇帝)’의 기질은 기성 세대의 근면 검소함과 대비되는 속성 으로 볼 수 있다아

몇 년전 조사에 의하면 북경의 일반 가정에서는 가구 지출의 약 66%가 자녀에게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현…(drop)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중국 소비자 분석 리포트입니다. 70년대 후반 이후에 출생한 이들은 文化(문화)대혁명과 같은 비극적인 history(역사) 를 겪지 않았으며, 개혁 개방의 단 과실만을 맛보며 성장해왔기 때문에 소비 성향이나 라이프스타일 등이 기존 세대보다 훨씬 선진화되어 있는 것이 사실이다. 다들 좋은 평가 받으시길 바랍니다. 중국인의 문화와 소비패턴과 관련된 자료들을 수집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