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전략(strategy) 분석 > omi5 | omi.co.kr report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전략(strategy) 분석 > omi5

본문 바로가기

omi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전략(strategy)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8:47

본문




Download :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전략 분석.hwp




특히 과거와 달리 날이 갈수록 이러한 유소년 층의 구매력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병뚜껑 모으기 행사, 퀴즈 행사 등 지금까지 제약업체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공격적인 marketing 전술을 사용하고 있다 이런 노력으로 병 당 가격이 500원(100㎖기준)으로 그리 싼 편은 아니지만 최근에는 고등학생들 사이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따라 가수 ‘비’, ‘이효리’가 등장한 비타500의 광고포스터는 중ㆍ고등학생들 사이에 인기 수집 품목으로 떠올라서 가게와 슈퍼마다 포스터를 붙여 놓기가 무섭게 사라져 버린다고 한다. 다른 비타민은 지용성이라 음료로 만드는 것이 어렵다고 한다. 또한 비타민 C는 과다 섭취되면 자연스럽게 몸 밖으로 배출된다는 점에 착안하여 ‘알약’의 고정관념을 깨트리…(省略)
비타500


Download :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전략 분석.hwp( 86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광동제약%20비타500%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1.gif 광동제약%20비타500%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2.gif 광동제약%20비타500%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3.gif 광동제약%20비타500%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4.gif 광동제약%20비타500%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5.gif 광동제약%20비타500%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6.gif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전략(strategy) 분석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전략(strategy) 분석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전략 분석비타500 ,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1. 경영이념 및 활동
2. 環境analysis
3. SWOT analysis
4. STP analysis
5. 4P 전술
6. 크리에이티브전술
7. 평가 및 대안

1. 環境analysis

1.1.1. 거시적 環境analysis
1.1.1.1.1. 인구학적 環境
비타500은 10~30대 젊은 계층의 소비자층을 주 고객으로 잡아두겠다는 전술이다.

1.1.1.1.2. 기술적 環境
비타민 중에서 유일하게 물에 녹는 것이 ‘비타민C’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