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미시경제학,공짜 의 힘 > omi5 | omi.co.kr report

미시경제학,공짜 의 힘 > omi5

본문 바로가기

omi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시경제학,공짜 의 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8:45

본문




Download : 미시경제학,공짜 의 힘.pptx





_SLIDE_5_
공짜 가격과 관련한 재미난 實驗 연구가 있다아 듀크대학의 댄 애리얼리는 고급 페레로로셰 초콜릿과 평범한 키스 초콜릿에 각각 개당 27센트와 2센트의 가격을 매겨두고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구매實驗을 했는데 학생들의 선택은 반반으로 나뉘었다. 며칠 후 각각 1센트씩 가격을 인하

_SLIDE_1_
‘공짜’의 힘
_SLIDE_2_
CONTENTS
-선정이유-

-結論(결론)-
01.주장
02.논리1
03.논리2

_SLIDE_3_
선정이유
흥미-공짜가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이유에 대해 흥미를 느꼈다.
_SLIDE_5_
공짜 가…(drop)
미시경제학,공짜%20의%20힘_pptx_01.gif 미시경제학,공짜%20의%20힘_pptx_02.gif 미시경제학,공짜%20의%20힘_pptx_03.gif 미시경제학,공짜%20의%20힘_pptx_04.gif 미시경제학,공짜%20의%20힘_pptx_05.gif 미시경제학,공짜%20의%20힘_pptx_06.gif
순서




설명





미시경제학,공짜 의 힘

레포트/경영경제







미시경제학,공짜 의 힘
미시경제학,공짜,힘,경영경제,레포트
미시경제학,공짜 의 힘 , 미시경제학,공짜 의 힘경영경제레포트 , 미시경제학 공짜 힘

Download : 미시경제학,공짜 의 힘.pptx( 51 )



다.

중요-우리가 소비를 할 때 공짜가 소비형태의 변화에 미치는
influence에 대해 파악하는 것이 중요.
_SLIDE_4_
주장

01
소비자들은 더 많은 기대가치를 얻기 위해 공짜를 선택한다. _SLIDE_1_
‘공짜’의 힘
_SLIDE_2_
CONTENTS
-선정이유-

-結論(결론)-
01.주장
02.논리1
03.논리2

_SLIDE_3_
선정이유
흥미-공짜가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이유에 대해 흥미를 느꼈다.

중요-우리가 소비를 할 때 공짜가 소비형태의 변화에 미치는
influence에 대해 파악하는 것이 중요.
_SLIDE_4_
주장

01
소비자들은 더 많은 기대가치를 얻기 위해 공짜를 선택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