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셀빠와 포세우돈 육해공의 마케팅 비교analysis(분석) > omi5 | omi.co.kr report

셀빠와 포세우돈 육해공의 마케팅 비교analysis(분석) > omi5

본문 바로가기

omi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셀빠와 포세우돈 육해공의 마케팅 비교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1:39

본문




Download : 셀빠와 포세우돈 육해공의 마케팅 비교분석.pptx




셀빠와 포세우돈 육해공의 마케팅 비교analysis(분석)
셀빠와 포세우돈 육해공의 마케팅 비교분석 , 셀빠와 포세우돈 육해공의 마케팅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셀빠와 포세우돈 육해공 마케팅 비교

셀빠와 포세우돈 육해공의 마케팅 비교analysis(분석)

순서

설명






Download : 셀빠와 포세우돈 육해공의 마케팅 비교분석.pptx( 94 )




셀빠와,포세우돈,육해공,마케팅,비교,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대박
쪽박
_SLIDE_2_

_SLIDE_3_
INDEX
INTERIOR
MENU
STP
SWOT
7P
INTERIOR
MENU
STP
SWOT
7P
Conclusion
Comparition
Solution
_SLIDE_4_
INTERIOR
MENU
STP
SWOT
7P

_SLIDE_5_
INTERIOR
_SLIDE_6_
MENU
주간 9900원
야간 10900원
냉면 2000원
김치찌개 2000원
된장찌개 2000원
_SLIDE_7_
S T P

Targeting

Segmentation
Positioning
- 고기를 좋아하는 10 ~ 20대 남성이
주 고객층(경희대 재학생, 경희고 재학생)

샐러드바의 추가를 통해 여성고객층을
일정 부분 끌어들일 수 있음
- adolescent(청소년), 대학생 등

- 10 ~ 20대 연령층
- 990...

_SLIDE_1_

대박
쪽박
_SLIDE_2_

_SLIDE_3_
INDEX
INTERIOR
MENU
STP
SWOT
7P
INTERIOR
MENU
STP
SWOT
7P
Conclusion
Comparition
Solution
_SLIDE_4_
INTERIOR
MENU
STP
SWOT
7P

_SLIDE_5_
INTERIOR
_SLIDE_6_
MENU
주간 9900원
야간 10900원
냉면 2000원
김치찌개 2000원
된장찌개 2000원
_SLIDE_7_
S T P

Targeting

Segmentation
Positioning
- 고기를 좋아하는 10 ~ 20대 남성이
주 고객층(경희대 재학생, 경희고 재학생)

샐러드바의 추가를 통해 여성고객층을
일정 부분 끌어들일 수 있음
- adolescent(청소년), 대학생 등

- 10 ~ 20대 연령층
- 9900원의 가격에 고기와 샐러드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신定義(정이) 뷔페
고기집과 카페, 패밀리레스토랑 등의 분위기를 합쳐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음식을 마음껏 즐기는 `캐주얼 셀프 카페레스토랑`
_SLIDE_8_
S W O T

Strength
9900원이라는 고정된 가격에 무한으로 고기를 제공
고기뷔페의 컨셉에 샐러드바를 추가시켜 여성고객층까지 끌어 들일 수 있음
손님이 고기를 가져가고 구움으로써 매장 내 인력의 수를 최소화 할 수 있음
육류 및 재료들이 모두 가공, 손질되어 제공되므로 주방 내에 인력이 따로 필요 없음
일반적인 고기집과는 달리 깔끔한 인테리어로 기존 고기집의 이미지에서 탈피
체인점 체계를 통해 규모의 경제의 效果 발현
지정된 좌석으로 최대한의 공간 활용 실현

SWOT
_SLIDE_9_
S W O T

Weakness
뷔페 컨셉이기 때문에 전문 고기점의 이미지가 약함
경희…(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셀빠와%20포세우돈%20육해공의%20마케팅%20비교분석_pptx_01.gif 셀빠와%20포세우돈%20육해공의%20마케팅%20비교분석_pptx_02.gif 셀빠와%20포세우돈%20육해공의%20마케팅%20비교분석_pptx_03.gif 셀빠와%20포세우돈%20육해공의%20마케팅%20비교분석_pptx_04.gif 셀빠와%20포세우돈%20육해공의%20마케팅%20비교분석_pptx_05.gif 셀빠와%20포세우돈%20육해공의%20마케팅%20비교분석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