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빠와 포세우돈 육해공의 마케팅 비교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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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8 1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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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빠와 포세우돈 육해공의 마케팅 비교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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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빠와 포세우돈 육해공의 마케팅 비교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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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박
쪽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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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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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P
SWOT
7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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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P
SW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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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lusion
Comparition
Solu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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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P
SW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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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NU
주간 9900원
야간 10900원
냉면 2000원
김치찌개 2000원
된장찌개 2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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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 T P
Targeting
Segmentation
Positioning
- 고기를 좋아하는 10 ~ 20대 남성이
주 고객층(경희대 재학생, 경희고 재학생)
샐러드바의 추가를 통해 여성고객층을
일정 부분 끌어들일 수 있음
- adolescent(청소년), 대학생 등
- 10 ~ 20대 연령층
- 9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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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박
쪽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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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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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P
SW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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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lusion
Comparition
Solu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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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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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NU
주간 9900원
야간 10900원
냉면 2000원
김치찌개 2000원
된장찌개 2000원
_SLIDE_7_
S T P
Targeting
Segmentation
Positioning
- 고기를 좋아하는 10 ~ 20대 남성이
주 고객층(경희대 재학생, 경희고 재학생)
샐러드바의 추가를 통해 여성고객층을
일정 부분 끌어들일 수 있음
- adolescent(청소년), 대학생 등
- 10 ~ 20대 연령층
- 9900원의 가격에 고기와 샐러드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신定義(정이) 뷔페
고기집과 카페, 패밀리레스토랑 등의 분위기를 합쳐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음식을 마음껏 즐기는 `캐주얼 셀프 카페레스토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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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 W O T
Strength
9900원이라는 고정된 가격에 무한으로 고기를 제공
고기뷔페의 컨셉에 샐러드바를 추가시켜 여성고객층까지 끌어 들일 수 있음
손님이 고기를 가져가고 구움으로써 매장 내 인력의 수를 최소화 할 수 있음
육류 및 재료들이 모두 가공, 손질되어 제공되므로 주방 내에 인력이 따로 필요 없음
일반적인 고기집과는 달리 깔끔한 인테리어로 기존 고기집의 이미지에서 탈피
체인점 체계를 통해 규모의 경제의 效果 발현
지정된 좌석으로 최대한의 공간 활용 실현
SW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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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 W O T
Weakness
뷔페 컨셉이기 때문에 전문 고기점의 이미지가 약함
경희…(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