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기업 경영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02:31
본문
Download : 2004 기업 경영전략.hwp
이를 위해서는 웰빙 등과 같이 새롭게 부상하는 소비 트렌드를 잘 읽고나서 이에 적절히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
설명
순서
본 자료는 2004 기업 경영전략을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한편 우리 기업의 성장을 위해 불가결한 요소인 글로벌화를 조기에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도 빼놓을 수 없다. 또한 생산 뿐 아니라 연구 개발 등에 이르기 까지 해외 소싱의 폭을 넓히고 환율 등 파생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리스크 요인도 함께 관…(drop)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다.
본 자료는 2004 기업 경영戰略을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노사 모두 윈윈 할 수 있는 상호 협력적 관계 구축이 전제가 되어야 할 것이다. 특히 내수 회복은 하반기 이후에나 본격화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 기업들로서는 marketing 분야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조직 체제, 文化, 시스템 등을 국제적으로 통용될 수 있는 수준으로 정비하고 해외에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도 추가적인 노력이 요구된다고 하겠다.
다른 측면에서 주5일제 실시, 금리 인상 등 기업들에 대한 수익성 압박 요인도 적지 않을 것이다.zzz , 2004 기업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2004 기업 경영전략.hwp( 92 )
2004 기업 경영戰略
zzz
Point 1. 생산성, 생산성!
Point 2. 신 소비 트렌드의 공략
Point 3. 리스크 관리가 경쟁력
Point 4. 상생의 노사 관계
Point 5. 글로벌 브랜드 만들기
Point 6. 기술 아웃소싱
Point 7. 글로벌형 조직
금년도 경제계 초미의 관심사는 지난해 말부터 나타나기 스타트한 세계 경제의 회복세가 어느 정도나 될 것인지, 그에 힘입어 내수는 언제부터 살아 날 것인지 등이 될 것이다. 따라서 생산성 제고를 위한 배전의 노력이 진행되지 않으면 안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