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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9 1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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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 여러 국가에서 동시적으로 운영하고 있을 경우에는
마케팅의 조직 및 호로그램에 차이가 생기게 된다

모회사의 소재지가 현지시장의 외부에 있다아

국내마케팅 계획
국제마케팅 계획
1. 하나의 언어와 민족
1. 복수의 언어, 민족, 文化(문화)적 요소
2. 비교적 동질적인 시장
2. 세분화된 다양한 시장
3. reference(자료)수집이 비교적 쉽고 정확함
3. reference(자료)수집이 대단히 어렵고 상당히 많은 인력과 예산을 투입해야 함
4. 정치적 요소는 비교적 중요치 않음
4. 정치적 요소가 매우 중요함
5. 政府의 간섭이 비교적 적음
5. 政府의 간섭이 십하고. 그 나라의 경제개발 계획 등에 크게 influence을 받음
6. 개별 기업체가 기업環境(환경)에 미치는 influence력이 아주 적음
6. 대기업들의 influence력이 큼

7. 국수주의적 견해가 도움이 됨
7. 국수주의적 견해(cha…(省略)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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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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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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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고객의 욕구충족이 결국 기업의 이익을 실현해야 한다.다국적기업,국제무역,국데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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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국적 기업론
목 차
1. 국제마케팅 의의와 조사
2. 국제마케팅 strategy의 수립 절차
3. 국제마케팅 믹스strategy
4. 국제유통strategy
5. 국제촉진strategy
1.국제 마케팅
대체로 국내마케팅의 연장선상에서 해외로 확장 시킨 개념(槪念)으로
생각할 수 있다아
개인이나 조직의 goal(목표) 를 충족시켜 주는 교환을 창조하기 위해 아이디어, 제품, 서비스의 창안. 가격결정. 촉진. 유통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과정
개인 및 조직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키는 교환을 창조하기 위하여 기업이 제품, 가격,
촉진 및 유통을
여러 나라의 시장에서
수행하는 과정
국내마케팅의 정이
국제마케팅의 정이

1. 현대 마케팅관리-2
현대
마케팅
=고객중심주의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고객의 욕구 충족
+
소비자와 사회전체 복지를 고양
마케팅 부서를 중심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도록 노력
-내부마케팅
-외부마케팅

1. 국제마케팅과 국내마케팅의 비교-3
국제마케팅이 실시되는 현지국의 環境(환경)이 국내의 경우와 다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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