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샤넬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3 06:24
본문
Download : 샤넬,샤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샤넬,샤넬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CHANEL
그들만의
브랜드 파워
목차
CHANEL intro
CHANEL marketing 책략
ⅰ. Price
ⅱ. Place
ⅲ. Advertising
ⅳ. Event
Conclusion
Marketing Management
CHANEL intro 개
가브리엘 샤넬 (1883~1971)
모자 상점 오픈 (1909)
디자인 숍 ‘샤넬’ 창설 (1915)
스킨 케어, 향수 생산 (1924)
C자 교차한 모양의 핸드백 생산 (1955)
국내, 샤넬 코리아 설립 (1991)
Marketing Management
명 품
가격
품질
디자인
자신을 표현하는 또 하나의 방법
NEEDS가 아닌 DESIRE !
Marketing Management
CHANEL 성공 요인
Price
Marketing Ma...
CHANEL
그들만의
브랜드 파워
목차
CHANEL intro
CHANEL marketing 책략
ⅰ. Price
ⅱ. Place
ⅲ. Advertising
ⅳ. Event
Conclusion
Marketing Management
CHANEL intro 개
가브리엘 샤넬 (1883~1971)
모자 상점 오픈 (1909)
디자인 숍 ‘샤넬’ 창설 (1915)
스킨 케어, 향수 생산 (1924)
C자 교차한 모양의 핸드백 생산 (1955)
국내, 샤넬 코리아 설립 (1991)
Marketing Management
명 품
가격
품질
디자인
자신을 표현하는 또 하나의 방법
NEEDS가 아닌 DESIRE !
Marketing Management
CHANEL 성공 요인
Price
Marketing Management
Image Value
Place
Advertising
Event
Marketing Management
고가격
고품질
ⅰ. Price
Marketing Management
ⅰ. Price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충성도
1위
Marketing Management
ⅱ. Place
ⅲ. Advertising
광고의 다양화, 전culture
귀족 marketing 을 통한
고급화 책략
Marketing Management
Marketing Management
“Make-up Studio” 실시
아시아 첫 번째 오픈
기초에서 풀 메이크업
전문 디자이너
충성 고객 확보
ⅳ. Event
Marketing Management
“나에게 맞는 화장,
자세한 제품 說明(설명) ,
평소 피부 관리 등
전반적인 서비스가
모두 만족스러웠다”
“샤넬, 계속
사용하고 싶다!”
ⅲ…(skip)
순서
샤넬,샤넬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샤넬,샤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샤넬,샤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샤넬,샤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샤넬 샤넬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샤넬,샤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