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학년도 대학입학제도의 올바른 이해와 과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7:15
본문
Download : 2002학년도 대학입학제도의 올바른 이해와 과제.hwp
대학들은 단순한 확인을 위한 면접에서부터 폭 넓은 독서 여부, 논리적 표현력, 인성, 협동자세, 의사소통 능력, 지도력, 각종 기록의 확인 등 심층적인 면접까지 다양하게 활용하며 점수화 해 나갈 것이다.
(1) 논술 : 여러 대학들은 논술고사가 초・중등교육에서 단편적인 주입식, 암기식 학습으로부터 논리성과 창의...
라. 대학별 자료 (1) 논술 : 여러 대학들은 논술고사가 초・중등교육에서 단편적인 주입식, 암기식 학습으로부터 논리성과 창의... , 2002학년도 대학입학제도의 올바른 이해와 과제인문사회레포트 ,
2002학년도 대학입학제도의 올바른 이해와 과제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다.
(3) 실기 : 최근의 예・체능계의 실기고사에 대한 신뢰도 문제는 대학들의 단호한 의지를 가지고 극복해야 할 것이다. 그 동안 제기되어 왔던 논술고사의 평가에 대한 공정성, 객관성 문제들은 대학들이 출제와 채점에 관한 전문화, 새로운 평가 기법의 도입 등 공동으로 연구하며 극복해 나갈 수 있다고 본다.
(2) 면접・구술 : 지원자의 흥미나 동기, 성격 및 발달상황 등은 확인의 차원에서라도 지원자와의 면대면 면접이 필요하며, 또한 종합적인 평가 자료(資料)의 하나로서 그 의미가 충분하다고 본다. 이와 더불어 예・체능 교육전반에 관한 종합적인 평가, 分析 등 연구를 통하여 근본적인 처방이 마련되어야 한다고 본다.설명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2002학년도 대학입학제도의 올바른 이해와 과제.hwp( 92 )
라. 대학별 자료(data)
라. 대학별 자료(資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