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쿠키,섹시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4:29
본문
Download : 섹시쿠키,섹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네임에서 오는 이미지가 제품과의 연관성이 떨어진다.
Sexy라는 단어를 직접 네임에 사용함으로써
‘섹시=야한여자’ 라는 부정적 연상을 야기한다.
섹시쿠키,섹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섹시쿠키,섹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섹시쿠키 섹시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섹시쿠키,섹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5 )
_SLIDE_1_
SEXYCOOKIE
RENAMING
Oct
_SLIDE_2_
목차
Background & Direction
2. Market Trend Analysis
시장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SEXYCOOKIE
_SLIDE_3_
Background & Direction
_SLIDE_4_
Background & Direction
Background & Direction
SEXYCOOKIE
_SLIDE_5_
_SLIDE_6_
SEXYCOOKIE
네임의 문제점(問題點)
Background & Direction
기존에 설정한 타켓층을 쉽게 예측할 수 없다.
_SLIDE_7_
SEXYCOOKIE
Background & Direction
25 ~ 29세의 여성을 Target 으로 한 속옷업계에서 낮은 순위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 가격, 긍정적 평가에 비해 낮은 인지도
25 ~ 29세의 여성을 Target 으로 한 속옷업계에서의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브랜드 인지도 상…(To be continued )
섹시쿠키,섹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섹시쿠키,섹시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섹시쿠키,섹시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