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online구매) online 거래의 실태(實態)와 문제점(問題點) 및 future(미래) online 구매의 방향 > omi5 | omi.co.kr report

online구매) online 거래의 실태(實態)와 문제점(問題點) 및 future(미래) online 구매의 방향 > omi5

본문 바로가기

omi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online구매) online 거래의 실태(實態)와 문제점(問題點) 및 future(미래) online 구매의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17:34

본문




Download : 온라인구매) 온라인 거래의 실태와 문제점 및 미래 온라인 구매의 방향.hwp




on-line 을 통한 구매는 제품유형 에 무관
하게 확산되고 있으며, 이는 오프라인 매장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 매장에서는 구입하기 어려운 물건들도 쉽게 구할 수
있고 무엇보다도 시공을 넘어선 구매 편의성을 제공하기 때문에서 비롯된다고 할 수 있
다.
online구매) online 거래의 실태(實態)와 문제점(問題點) 및 future(미래) online 구매의 방향




온라인구매) 온라인 거래의 실태와 문제점 및 미래 온라인 구매의 방향 , 온라인구매) 온라인 거래의 실태와 문제점 및 미래 온라인 구매의 방향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구매 온라인 거래 와 문제점 미래 온라인 구매 방향




Download : 온라인구매) 온라인 거래의 실태와 문제점 및 미래 온라인 구매의 방향.hwp( 93 )



on-line 구매) on-line 거래의 reality(실태) 와 問題點 및 未來 on-line 구매의 방향

목차

on-line 구매

Ⅰ. on-line 거래의 reality(실태)

Ⅱ. on-line 거래의 問題點

1.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問題點
1) 事例(사례)
2) 대응대안
2. 제품과 판매업자의 신뢰성에 관한 문제
1) 事例(사례)
2) 대응대안
3. 대금지불에 관한 문제
4. 배송문제
5. AS 문제

Ⅲ. 未來 on-line 구매의 방향

bibliography
on-line 구매

최근 몇 년간 소비자의 on-line 구매는 급증해왔으며 현재는 바야흐로 on-line 쇼핑전성
시대에 들어섰다고 이야기되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동시에 on-line 구매로 인한...


on-line 구매) on-line 거래의 reality(실태) 와 問題點 및 未來 on-line 구매의 방향



목차

*on-line 구매

Ⅰ. on-line 거래의 reality(실태)

Ⅱ. on-line 거래의 問題點

1.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問題點
1) 事例(사례)
2) 대응대안
2. 제품과 판매업자의 신뢰성에 관한 문제
1) 事例(사례)
2) 대응대안
3. 대금지불에 관한 문제
4. 배송문제
5. AS 문제

Ⅲ. 未來 on-line 구매의 방향

*bibliography
*on-line 구매

최근 몇 년간 소비자의 on-line 구매는 급증해왔으며 현재는 바야흐로 on-line 쇼핑전성
시대에 들어섰다고 이야기되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동시에 on-line 구매로 인한 새로운 형태의 소비자문제가 속출하고 있어 이
에 대한 적절한 대응과 예방책이 절실히 요구되고 있는 시점이다. 한
국 on-line 시장의 경우 매년 평균(average) 15% 이상의 성장을 하여 2007년 on-line 쇼핑몰을 통
한 거래액 중 약 65%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省略)

설명


온라인구매,온라인,거래,와,문제점,미래,온라인,구매,방향,경영경제,레포트

온라인구매)%20온라인%20거래의%20실태와%20문제점%20및%20미래%20온라인%20구매의%20방향_hwp_01.gif 온라인구매)%20온라인%20거래의%20실태와%20문제점%20및%20미래%20온라인%20구매의%20방향_hwp_02.gif 온라인구매)%20온라인%20거래의%20실태와%20문제점%20및%20미래%20온라인%20구매의%20방향_hwp_03.gif 온라인구매)%20온라인%20거래의%20실태와%20문제점%20및%20미래%20온라인%20구매의%20방향_hwp_04.gif 온라인구매)%20온라인%20거래의%20실태와%20문제점%20및%20미래%20온라인%20구매의%20방향_hwp_05.gif 온라인구매)%20온라인%20거래의%20실태와%20문제점%20및%20미래%20온라인%20구매의%20방향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online구매) online 거래의 실태(實態)와 문제점(問題點) 및 future(미래) online 구매의 방향
순서
다. on-line 을 통한 구매는 제품유형 에 무관
하게 확산되고 있으며, 이는 오프라인 매장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 매장에서는 구입하기 어려운 물건들도 쉽게 구할 수
있고 무엇보다도 시공을 넘어선 구매 편의성을 제공하기 때문에서 비롯된다고 할 수 있
다.


1. on-line 거래의 reality(실태)

우리나라의 초고속 Internet 가입자 수는 2000년 387만 명에서 2006년 1,400만 명에 이르
렀고 Internet 이용률이 급증함에 따라 Internet on-line 시장도 그 규모가 커지고 있다
국내에서 전자상거래 혹은 on-line 거래는 1996년 6월, 데이콤의 `인터파크`라는 Internet
쇼핑몰의 개점으로 처음 되었으며, 이후 오프라인의 전통적 유통엄체인 신세계, 현대백
화점 등이 Internet 쇼핑몰을 연이어 개설함에 따라 본격적으로 성장하기 처음 하였다. 이 자료(data)에서는 전반적
으로 on-line 구매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구매의 효율성과 안전성을 추구하는 대안에 대
한 이해를 도모하고자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