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레드불 SWOTanalysis(분석) > omi5 | omi.co.kr report

레드불 SWOTanalysis(분석) > omi5

본문 바로가기

omi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레드불 SWOT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9:38

본문




Download : 레드불 SWOT분석.hwp






레드불 SWOTanalysis(분석)





레드불

SWOTanalysis
1. Strength (강점)

-현재 레드불은 미국과 유럽시장의 에너지드링크 시장에서 압도적인 위치에 있는 마켓리더이다. 하지만 두 제품은 성분(成分)에서도 차이점이 거의 없고 맛에서도 큰 차이를 보이지 않고 있다

- 국내이미지
레드불은 본래의 이미지인 스포츠를 위한 에너지 드링크와는 달리 카페인이 많은 에너지 드링크라는 점이 강조되고 있다 따라서 밤에 유흥업소가 많은 곳에서 판촉을 하는데 이 때문에 숙취해소 또는 술과 섞어먹는 유흥에 필요한 드링크로 점점 이미지…(省略)
설명
순서
레드불 SWOT분석 , 레드불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드불 SWOT

Download : 레드불 SWOT분석.hwp( 12 )


레드불 SWOTanalysis(분석)
레드불,SWOT,경영경제,레포트
레드불%20SWOT분석_hwp_01.gif 레드불%20SWOT분석_hwp_02.gif 레드불%20SWOT분석_hwp_03.gif 레드불%20SWOT분석_hwp_04.gif 레드불%20SWOT분석_hwp_05.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또한 한국의 박카스라는 제품보다 2~3배 가량 높은 타우린을 함유하고 있어 피로회복에 탁월한 효과(效果)를 보인다. 무엇보다도 가장 강력한 강점은 다양하고 discrimination화된 마케팅 책략으로써 소비자들의 이목을 계속하여 집중시키는데 있다 경영자이자 설립자인 마테시츠와 동업자가 회사지분의 90%이상을 소유하고 있으므로 신속한 마케팅 의사결정이 가능하며 매년 매출의 30%이상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 고전적인미디어광고에 국한하지 않고,인적 네트워크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상품정보 및 자발적인 메시지를만들어상품에 대한 긍정적 입소문의 마케팅 기법인 버즈마케팅을 이용:학생브랜드매니저 5000명을 토대로 펍, 이벤트 각 나라 등으로 마케팅을 하여 사회적인 음료로마케팅, 실제로 스포츠경기나, 나이트클럽등에서 항상 무료샘플 행사를 진행

- 높은 품질
에너지 드링크의 기본 원료는 타우린, 설탕, 구연산, 차 추출물등과 더불어 정제수가 포함된다 일반적인 에너지 드링크는 이처럼 정제수를 이용하는데, 이때 레드불에서는 오스트리아의 알프스 지영의 알파인 워터라는 최상의 수질의 제공한다. 이러한 높은 품질의 물을 사용함으로써 레드불은 음료 자체의 품질 향상을 얻을 수 있었다.

2. Weakness (약점)

- 제품 라인업
레드불 sugar free와 zero calories 두 제품은 모두 운동과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을 겨냥한 칼로리를 대폭 낮춘 음료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