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기업 SWOT分析(분석)및 마케팅 4P전략(戰略) 分析(분석)및 미스터피자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01:05
본문
Download : 미스터피자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스터피자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pptx
Download : 미스터피자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스터피자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pptx( 79 )
미스터피자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스터피자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미스터피자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스터피자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미스터피자 기업 SWOT 마케팅 P전략 미스터피자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미스터피자 기업 SWOT分析(분석)및 마케팅 4P전략(戰略) 分析(분석)및 미스터피자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_SLIDE_1_
_SLIDE_2_
미국 시장 진출의 marketing strategy 제안
미스터 피자
- 1등의 숨은 비밀은 무엇인가!
미스터 피자 연혁
피자 시장 내의 점유율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4P, 포지셔닝 맵, SWOTanalysis(분석)
_SLIDE_3_
미스터 피자
피자의 원산지라 할 수 있는 이탈리아, 미국(뉴욕) 등에서 주로 남자들이 피자를 제조하는 모습에서 착안.
도우를 수타와 공중 회전시켜 제조하는 과정을 형상화.
_SLIDE_4_
미스터 피자
미스터 피자는 순수 국내 브랜드로
한국인이 공감하는 “기름기 없이 담백한 맛”의
강점을 살려 특히 여성고객을 중심으로
제품, marketing 을 펼치고 있다
_SLIDE_5_
미스터 피자 연혁
_SLIDE_6_
피자 시장 내의 점유율
2009
2xxx
2xxx
2012
380
382
402
430
330
303
340
350
310
340
380
340
피자 시장 점유율 35% 차지
_SLIDE_7_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① 4P
② 포지셔닝 맵
③ SWOT analysis(분석)
_SLIDE_8_
Product
2.기름기 없이 담백한 여자를 위한 피자
1.웰빙 피자
3.샐러드 바
20~30대 여성에게 좋은 反應
여성들이 좋아하는 메뉴 개편
_SLIDE_9_
Price
매출 30~40% 증가.
프리미엄 피자 매출 70~80% 차지.
_SLIDE_10_
Place
여성들이 좋아하는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
여성들이 안락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natural한 분위기
&
_SLIDE_11_
Promotion
프로슈머 marketing
고객이 직접 제품생산 과정에 참여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marketing 방법.
_SLIDE_12_
Promotion
Woman’s week
여성들이 좋아하는 도서와
文化 공연 서비스를 제공
함으로써 ‘여성을 위…(省略)
미스터피자 기업 SWOT分析(분석)및 마케팅 4P전략(戰略) 分析(분석)및 미스터피자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설명
순서
미스터피자,기업,SWOT,마케팅,P전략,미스터피자,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