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가격결정 전략(戰略) 15 15 > omi5 | omi.co.kr report

가격결정 전략(戰略) 15 15 > o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5

가격결정 전략(戰略) 15 15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4:53

본문




Download : 가격결정 전략 15 15 .pptx





_SLIDE_7_
미국과 한국의 가격 차이는 왜?
현대 자동차의 제네시스
기아자동차의 오피러스
미국과 한국에서의 현대차 가격 차이는 완전경쟁시장에서의 가격과 불완전 독과점적 경쟁시장에서의 가격 차이에서 비롯
_SLIDE_8_
2.상품라인 가격결정:대체재와 보완재
고객이 아니라 상품을 축으로 하는 가격 구조에 해당된다된다.

레포트/경영경제


가격결정%20전략%2015%20%2015%20_pptx_01.gif 가격결정%20전략%2015%20%2015%20_pptx_02.gif 가격결정%20전략%2015%20%2015%20_pptx_03.gif 가격결정%20전략%2015%20%2015%20_pptx_04.gif 가격결정%20전략%2015%20%2015%20_pptx_05.gif 가격결정%20전략%2015%20%2015%20_pptx_06.gif



_SLIDE_1_
가격결정 전략(strategy)

_SLIDE_2_
목차
가격구조의 결정


1.가격차별

2.상품라인 가격결정

3.시간의 흐름에 따른 가격결정
_SLIDE_3_
1. 고객별 가격결정 : 가격차별
관념

동일한 상품에 마주향하여 개별 고객마다 또는 세분시장마다 다른 가격을 책정하여 받는 것을 가격차별이라고 부른다.
상호 보완재인 경우의 대표적인 가격구조로는 캡티브 프로덕트 가격과 묶음가격이다.
_SLIDE_4_
수량할인

한 번에 구입하는 물량이 많아짐에 따라 단가를 낮추어 주는 가격정책

_SLIDE_5_
할인시간가격
직원들이 거리 한복판에 사다리를 놓고 올라가 큰 소리로 ‘타임 세일’이라고 외쳤다.
_SLIDE_9_
캡티브 프로덕트 가격
IPHONE 도크 스피커
IPAD2 스마트 커버
소모품이나 부품 등을 비싼 가격에 판매하는 가격정책
애플 액세서리, 이젠 황금 시장
_SLIDE_10_
그외 캡티브 프로덕트 가격 事例(사례)
배보다 배꼽이 크다
_SLIDE_11_
묶음가격
마이크로소프트의 끼워팔기
대체재!
여러 가지 상품을 묶어서 판매하는
가격정책
_SLIDE_12_
시간의 흐름에 따른 가격결정: 스키밍 가격과 침투가격
시간의 축으로 한 것으로서,

스키밍가격과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가격결정 전략 15 15 .pptx( 26 )




가격결정 전략(戰略) 15 15




가격결정 전략(戰略) 15 15

가격결정 전략 15 15 , 가격결정 전략 15 15 경영경제레포트 , 가격결정 전략

설명

순서
가격결정,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일정한 시간대에는 가격을 할인해 주는 가격정책
_SLIDE_6_
당신이 산 제품, 美가격 얼마인지 아십니까
LG전자 55인치 3D TV는 한국이 39% 이상 비싸.

삼성전자의 55인치 3D TV도 한국 판매가가 미국 판매가보다 30% 이상 높다.
전체 37,8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