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마케팅,기업instance(사례)-삼성,포스코,유한킴벌리,SK,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23:13
본문
Download : 그린마케팅,기업사례-삼성,포스코,유한킴벌리,SK,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그린마케팅,기업사례-삼성,포스코,유한킴벌리,SK,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9 )
그린마케팅,기업사례,삼성,포스코,유한킴벌리,SK,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그
린
마
케
팅
_SLIDE_2_
목 차
그린marketing 의 槪念과 특징
그린marketing 전술
그린marketing 과 기존marketing 의 비교
그린marketing 의 變化(변화)과정
그린marketing 의 장단점
그린marketing 기업 -국내
그린marketing 기업 -해외
그린marketing 이 나아갈 방향
출처
토의 이슈
_SLIDE_3_
그린marketing 이란
그린marketing 이란
environment(환경) 보전에 관련된 기업의 제반 marketing 활동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진일보된 槪念
그린marketing 의 영역은 기업의 영리추구 차원에서부터 environment(환경) 의 기본적 구조와 생활조건, 그리고 사회 文化(culture) 적인 인간생활영역을 모두 포괄
아직까지 용어의 定義(정의)나 槪念이 학술적으로 명확하게 정립되어 있지는 않음
environment(환경) 문제 해결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친environment(환경) 이미지를 구축함으로써 소비자의 호의적인 reaction(반응)을 유도하고 궁극적으로는 판매량 증진과 브랜드 자산 구축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평가됨
_SLIDE_4_
그린marketing 의 영역
`environment(환경) 의 구조`
정치, 경제의 안정강도
자연environment(환경) 의 보전 정도
사회구조와 경제의 관계
사회적 규범과 가치
`생활조건 `
물질적 자원의 가용 정도
지적, 정서적 자원의 가용 정도
시간, 건강, 생활여건, environment(환경) 의 질
`사회文化(culture) 적 인간생활 영역`
가족생활, 대인관계
여가활동
삶의 질
_SLIDE_5_
그린marketing 전술
생산단계
존재단계
사용후단계
사회비용
비가격요소와 결함
역유통시스템
고형폐기물 최소화
유통과定義(정의) 적극적 참여
소비자세분화
광고의 사회참여 기능
통합적 그린marketing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
_SLIDE_6_
기존marketing vs 그린marketing
기존marketing
그린marketing
이념
소비자양립
사회.생태학적 이익과 생활자이익 및 기업이익과의 3자 양립
가치관
-물질적인 풍요와 제공을 통한 생활수준의 고도화
-기업 이윤, 매출액, 시장 점유율 비용 등의 경제적 요인이 중시됨
-사회적 benefit…(drop)
그린마케팅,기업instance(사례)-삼성,포스코,유한킴벌리,SK,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그린마케팅,기업instance(사례)-삼성,포스코,유한킴벌리,SK,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그린마케팅,기업사례-삼성,포스코,유한킴벌리,SK,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그린마케팅,기업사례-삼성,포스코,유한킴벌리,SK,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그린마케팅 기업사례 삼성 포스코 유한킴벌리 SK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