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잎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8:56
본문
Download : 마지막 잎새_2013024.hwp
맨 처음에는 아주 짧은 글이니 쉽게 읽을 수 있겠다 라는 순박한 생각과(?) 함께 책을 넘겼다. 그 중에서 나의 눈에 들어왔던 마지막 잎새라는 책을 한 장씩 넘기기 시작했다. 맨 처음에는 아주 짧은 글이니 쉽게 읽을 수 있겠다 라는 순박한 생각과(?) 함께 책을 넘겼다. 그들은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며 사랑했다. 그 중에서 나의 눈에 들어왔던 마지막 잎새라는 책을 한 장씩 넘기기 처음 했다.
그러나 그런 둘의 우정 사이를 폐렴이라는 이름을 달고 갈라놓으려고 폐렴은 애를 썼다.
그리고 아꼈다.
사실 내가 존지였다면 어땠…(To be continued )
따뜻한 봄 향기와 함께 도서실로 향했다. 하지만 그들은 서로 비슷한 점이 많았고 그러므로 화실을 공동으로 갖게 되었다.
사실 그런 아무런 의욕없이 죽음만을 바라보는 존지가 너무나도 바보스러워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존지는 금내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살기 위해서 노력했다. 그러나 이 책을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나에게 이 책은 내가 무엇인가를 알기를 바라는 듯이 나의 생각에 스며 들어왔다
Download : 마지막 잎새_2013024.hwp( 53 )
레포트/인문사회


다. 그러나 이 책을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나에게 이 책은 내가 무엇인가를 알기를 바라는 듯이 나의 생각에 스며 들어왔다마지막잎새 , 마지막 잎새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마지막 잎새
설명
마지막잎새
순서
따뜻한 봄 향기와 함께 도서실로 향했다. 거런 속에서 희망을 갖는 다는 것은 너무나도 힘든 것 같다. 존지는 하루하루 담쟁이 덩굴 잎을 보며 자신의 살 날을 세어 나갔다. 나폴리 만을 그리고 싶었다는 단 하나의 소망을 가지고 존지는 하루하루 창 밖에 보이는 울퉁불퉁하게 옹이져서 썩은 한 그루의 해묵은 담쟁이 덩굴 만을 쳐다보고 있을 뿐이었다.
둘 다 화가이지만 그리 유명하지가 않다.
존지는 그로 인해 너무나도 지쳐갔다. 하지만 그럴 것이 열과 모든 것들이 존지의 정신과 마음을 다 약하게 만들어 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