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 omi4 | omi.co.kr report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 omi4

본문 바로가기

omi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06:31

본문




Download :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1.gif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2.gif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3.gif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4.gif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5.gif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6.gif




순서
설명



The Next Culture
Of China

목 차

Ⅰ 서 론
1. 事例선정 이유
2. NC소프트와 리니지
(1) 기업紹介(소개)
(2) 제품紹介(소개)(리니지)
(3) MMORPG란

Ⅱ 본 론
1. 전 세계 진출 동향
2. 대만 게임 시장 特性(특성) 및 진출 상황
1) 대만 진출 책략 - SWOT
2) 대만 진출 책략 - 4P
3. China 시장 特性(특성) 및 진출 상황
4. China 진출 책략
1) China 온-라인 게임 책략 - 5 FORCE
2) China 진출 책략 - SWOT
5. China에서 고전하는 이유

III 결 론
1. 해결책략 - 이미지 재배치 책략
1) 한류열풍을 이용한 marketing
2) 미디어 책략
3) 코스튬 플레이
4) Internet 전...



The Next Culture
Of China

목 차

Ⅰ 서 론
1. 事例선정 이유
2. NC소프트와 리니지
(1) 기업紹介(소개)
(2) 제품紹介(소개)(리니지)
(3) MMORPG란

Ⅱ 본 론
1. 전 세계 진출 동향
2. 대만 게임 시장 特性(특성) 및 진출 상황
1) 대만 진출 책략 - SWOT
2) 대만 진출 책략 - 4P
3. China 시장 特性(특성) 및 진출 상황
4. China 진출 책략
1) China 온-라인 게임 책략 - 5 FORCE
2) China 진출 책략 - SWOT
5. China에서 고전하는 이유

III 결 론
1. 해결책략 - 이미지 재배치 책략
1) 한류열풍을 이용한 marketing
2) 미디어 책략
3) 코스튬 플레이
4) Internet 책략
I 서 론

1. 事例선정 이유

엔씨소프트는 1997년 창립 이후 한국 온-라인게임의 歷史(역사)와 함께해 왔고, 한국 온-라인게임 발전에 큰 기여를 한 기업이다. 98년 ‘리니지’ 라는 이름의 게임을 개발, 출시한 이후로 국내 온-라인게임 업체 중에서 1인자 자리를 쭉 지켜온 엔씨소프트가 2000년 7월, 대만으로 진출하면서 첫 해외진출의 물꼬를 트게 되었다. 우리 B-8조는 리니지가 같은 아시아 국가로 진출 했는데도 불구하고 대만에서는 성공을, China에서는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실정을 analysis해보고 대만과의 비교를 통해 China에서는 어떻게 하면 effect를 거둘 수 있을지 생각해보고 우리 나름의 책략을 조심스럽게나마 제시해보고자 이 주제를 선…(skip)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Download :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71 )


레포트/경영경제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엔씨소프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다. 첫 진출국인 대만에서는 한국 못지않은 성공을 거두었고 이를 발판으로 홍콩을 비롯한 인접 여러 아시아 국가에의 진출을 꾀하였다. 그리하여 2003년, 초거대 시장인 China으로의 진출을 시도하였으나 현재로서는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