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로열티호로그램,로열티호로그램성공instance(사례),로열티호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 Program성공instance(사례) > omi4 | omi.co.kr report

로열티호로그램,로열티호로그램성공instance(사례),로열티호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 Program성공instance(사례) > omi4

본문 바로가기

omi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로열티호로그램,로열티호로그램성공instance(사례),로열티호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 Program성공instance(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5:49

본문




Download :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 Program성공사례.ppt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정,Loyalty,Program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 Program성공사례 ,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 Program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로열티프로그램 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 로열티프로그램목적 정 Loyalty Program성공사례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20Program성공사례_ppt_01.gif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20Program성공사례_ppt_02.gif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20Program성공사례_ppt_03.gif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20Program성공사례_ppt_04.gif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20Program성공사례_ppt_05.gif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20Program성공사례_ppt_06.gif
로열티호로그램,로열티호로그램성공instance(사례),로열티호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 Program성공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로열티호로그램,로열티호로그램성공instance(사례),로열티호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 Program성공instance(사례)




Loyalty Program 이란
01.
사례(instance) 1. Sheraton Hotel
02.
사례(instance) 2. American Airlines
03.
사례(instance) 3. Marriott rewards
04.
사례(instance) 4. Toys R us
05.
결 론
06.
Loyalty Program 이란
보상
재구매
쉐라톤 호텔
쉐라톤 호텔의 差別화 보상
3
일 반
1
최우량
2
우 량

쉐라톤 호텔에서 소비한
달러당 2마일의 flight(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객실 업그레이드, 체크아웃연장,
조간신문, 30초 내의 빠른 체크인과
체크아웃 등 다양한 특별 서비스
일 반
달러당 3마일의 flight(항공)사 마일리지
우 량
차등 보상 프로그램(program])
최우량
아메리칸 에어라인
최초의 마일리지 서비스
25년의 歷史
다양한 제휴 할인 서비스
AAdvantage Program

더!
더!
더!
2번 타면
1번 더!
메리어트 리워즈...

Loyalty Program 이란
01.
사례(instance) 1. Sheraton Hotel
02.
사례(instance) 2. American Airlines
03.
사례(instance) 3. Marriott rewards
04.
사례(instance) 4. Toys R us
05.
결 론
06.
Loyalty Program 이란
보상
재구매
쉐라톤 호텔
쉐라톤 호텔의 差別화 보상
3
일 반
1
최우량
2
우 량

쉐라톤 호텔에서 소비한
달러당 2마일의 flight(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객실 업그레이드, 체크아웃연장,
조간신문, 30초 내의 빠른 체크인과
체크아웃 등 다양한 특별 서비스
일 반
달러당 3마일의 flight(항공)사 마일리지
우 량
차등 보상 프로그램(program])
최우량
아메리칸 에어라인
최초의 마일리지 서비스
25년의 歷史
다양한 제휴 할인 서비스
AAdvantage Program

더!
더!
더!
2번 타면
1번 더!
메리어트 리워즈
메리어트 리워즈의 보상제도
패키지
서비스
가격
메리어트 그룹사 외에도 마일리지 적립
룸 타입 선정권이서 우위, 방 예약 개런티
방값과 gift shop 에서의 디스카운트
다양한 서비스
유효기간 없는

마일리지
크루즈
기 차
테마파크
호 텔
특별한 고객관리
생일 메일과 쿠폰 발송
포…(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 Program성공사례.ppt( 72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