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자 X의 헌신을 읽고쓰기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05:04
본문
Download : 용의자 X의 헌신을 읽고나서(2).hwp
그리고 다음 날 도미가시는 지문이 불태워지고 얼굴이 뭉개진 채로 발견되었다. 어느 날 야스코가 일하는 도시락가게에 두 번째 전 남편인 도미가시가 찾아왔다. 그리고 야스코의 집을 떠나는 도중 이시가미를 만나 이시가미에게도 몇 가지 질문을 하였다. 그러자 야스코는 잠시 바퀴벌레가 나와서 딸과 한바탕 소동을 피웠다고 말하였다. 야스코는 뿌리치고 얼른 집으로 왔지만, 집까지 미리 조사 하여 집까지 쫓아왔다. 그리고 좀 지나 야스코의 딸이 집을 왔고, 야스코의 딸은 첫 번째 남편의 딸 이였다. 그리고 이시가미는 야스코의 모녀를 돕겠다고 하였다. 야스코의 딸은 도미가시를 좋아하지 않아 얼른 자신의 방으로 들어갔고, 도미가시와 야스코는 말다툼을 하다가 야스코가 도미가시에게 돈을 주고 나서야 도미가시는 집을 나 갈려고 하였다.
_hwp_01.gif)
_hwp_02.gif)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용의자 X의 헌신을 읽고나서(2).hwp( 41 )
용의자 X의 헌신을 읽고나서 나서
이시가미는 수학천재인 고등학교 수학선생님이다. 그러는 도중 이시가미가 자신과 같은 대학교를 다녔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된다. 형사들…(To be continued )
순서
용의자,X,헌신,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용의자 X의 헌신을 읽고쓰기나서
설명
용의자 X의 헌신을 읽고쓰기나서
용의자 X의 헌신을 읽고나서 , 용의자 X의 헌신을 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 용의자 X 헌신 읽고나서
다. 야스코는 예전에는 술 집에서 일을 하였지만, 지금은 도시락가게에서 일을 하고 있따 결혼을 두 번이나 하였지만, 두 번 다 실패하여 딸과 함께 이시가미의 옆집에 살고 있따 이시가미는 야스코를 짝사랑하고 있었고, 야스코가 일 하는 도시락가게의 단골손님이다. 도미가시가 집을 나 갈려고 하는 순간 야스코의 딸이 물병으로 도미가시의 머리를 때려버린 것이다. 야스코는 용의자로 추정되고 형사들은 야스코를 찾아가 도미가시가 죽은 날 뭘 하였냐고 묻자 야스코는 그 날 일을 말하였다. 도미가시는 화가 나서 야스코의 딸을 때리려고 하고 야스코는 그런 도미가시를 막으려고 하다가 그만 야스코와 딸은 도미가시를 죽여벼리고 말았다. 그 날 일은 이시가미가 미리 그렇게 하라고 지시 한 알리바이였던 것이다. 하지만, 이시가미는 이 아파트에 오래 살아 바퀴벌레가 나오지 않는 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야스코와 딸은 너무 당황하여 넋을 잃고 있는 도중 옆집이 소란스러워 이시가미가 야스코를 찾아와 무슨 일이 있냐고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