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전문할인점들의 경영책략 분석과 고객만족, 고객중심 경영책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17:28
본문
Download : 유통 전문할인점들의 경영전략 분석과 고객만족, 고객중심 경영전략 분석.hwp
유통,전문할인점들,경영전략,과,고객만족,고객중심,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유통 전문할인점들의 경영책략 분석과 고객만족, 고객중심 경영책략 분석
다.유통 전문할인점들의 경영전략 분석과 고객만족, 고객중심 경영전략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그런대로 영업을 해나가던 ‘사운드오브뮤직’은 토네이도가 1981년 사운드오브뮤직사를 휩쓸고 간 후 앤더슨과 그의 동료는 손상된 상품을 베스트바이 세일이라는 문구하에 매우 싼 가격으로 판매를 하였는데 그것은 매우 성공하였고 또한 베스트바이라는 새로운 기업명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1989년에 서킷시티 같은…(skip)
유통 전문할인점들의 경영책략 분석과 고객만족, 고객중심 경영책략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 유통 전문할인점들의 경영전략 분석과 고객만족, 고객중심 경영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유통 전문할인점들 경영전략 과 고객만족 고객중심 경영전략
순서






Download : 유통 전문할인점들의 경영전략 분석과 고객만족, 고객중심 경영전략 분석.hwp( 99 )
Ⅰ. Best Buy introduction
1. 기업introduction 및 present condition
2. 베스트바이 상품카테고리
Ⅱ . Best Buy 의 고객중심전략(戰略) (customer-centricity)
1. Psyche walks - 판매원 교육
2. 差別화 - Geek squad - 여성을 위한 서비스
3. chalk talks - 그날의 goal(목표) 인식
4. 천사marketing
5. 환불시스템
Ⅲ. Best Buy 의 고객세분화
1. 고객세분화
2. 주요 고객 세분화
IV. 카테고리 킬러
1. definition
2. 카테고리 킬러의 포지셔닝
3. 국내 example(사례) - 하이마트
① 하이마트의 비전
② 물류시스템
◎ 4대 권역의 통합물류시스템
◎ 물류센터의 24시간 운영체제구축
◎ 재고 공유 시스템 도입
4. 국내 카테고리 킬러의 발전가능성
5. 국내 카테고리킬러의 展望(전망)
Ⅰ. Best Buy introduction
1. 기업introduction 및 present condition
소비자 가전제품, 가정용 사무용품,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전기제품 등을 주로 취급하고 있는 베스트바이는 미국내 가전부문 소매업체 중 선도적인 업체 중 하나이며, 가전부문 카테고리킬러 중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따 본부는 미네소타주 에덴프레리에 위치하고 있따 bestbuy는 최고 경영자인 히처드슐츠가 1966년 ‘사운드오브뮤직’이라는 작은 오디오회사로 미네소타에 설립했다. 그러나 그때까지 그 회사의 이윤은 오디오 시장이 열매를 맺으면서 잠식당하기 처음 했는데 그것때문데 베스트바이는 오디오와 비디오 장비, 카메라 등 큰 장비들을 포함한 확장된 제품라인을 가진 슈퍼스토어를 처음 하였다.